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디비전

미션공략 제04화




■ 스토리 미션 : 네이팜 제조장 (1분~)

이번 미션은 허드슨 난민촌에 사용될 뻔 했던 네이팜 B를 제조하는 곳 그러니까 클리너즈 본부를 쳐들어가는 미션입니다. 공사장안에 기지를 건설하고 보급창고로 사용중입니다. 많은양의 네이팜 B를 제조하는 곳으로 클리너즈의 보스 조 페로와 한판 붙게됩니다. 기본적인 패턴은 상점가 미션과 비슷? 아니 똑같습니다. 이름만 다를뿐... 지하안치소, 상점가, 제조장 이러니 앵그리죠가 그렇게 점수를 준거고 좋은 소리를 안한거죠.


- Cleaners들의 네이팜 생산 작업 중단시키기

- 네이팜 탱크 파괴하기

네이팜 탱크는 공사장에 도착하면 바로 보입니다. 정면에 은색탱크가 보이죠 그게 네이팜 탱크 입니다. 총기로 붉은 부분을 쏴 맞추면 폭발합니다.


- 현장장악 (1분 28초~)

현장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제거하세요 지금 위치한곳에서 내려가지말고 기어올라오는 적을 하나씩 잡으면 편합니다.


- 남은 네이팜 탱크의 위치 확인 (3분~)

공사장 길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면 많은 적과 네이팜 탱크들이 보입니다. 우선 총기를 이용해 네이팜 탱크를 터트리는게 유리합니다. 많은 적들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없애는게 수월하거든요. 보이는 모든 탱크를 터트리고 안쪽 계단올라가면 2개의 탱크가 남아 있습니다. 이것까지 모두 폭파시키고 지상으로 나갑니다.


- 발전기까지 가기 (5분 40초)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 밖으로 나가면 보급상자가 있습니다. 우선 여기서 보급을 받고, 발전기를 사용해 닫힌 철문을 엽니다.


- 현장장악(5분 58초~)

발전기를 켜자마자 조 페로가 적이 들어왔다는걸 알게되고 조직원들에게 알립니다. 이때부터는 보이는 모든 적을 없애세요. 다수의적에 당황하지말고 오른쪽 이층으로 올라가 난간에서 적과 싸우면 좀더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건너편 건물 위에 노랭이 저격이 있으니 주의 하시구요.


- 발전기 작동시키기(8분 20초~)

탱크 트레일러에 보면 기폭장치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걸 조작해 카운터를 작동시키세요.


- 기폭 장치 보호하기(9분 38초~)

이때 부터 다수의 적이 몰려옵니다. 보라돌이와 노랭이 적이 섞여 나오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방패병은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뻘짓하다 죽는걸 보여줬습니다. 혼자서 싸우게되면 폭파되기전에 모든 적을 제거하지는 못할 겁니다. 마지막 적까지 제거했다면 안으로 들어가세요.


- 남은 네이팜 탱크들 파괴하기 5개(13분 43초)

안으로 들어가면 ECHO를 볼 수 있습니다. ECHO가 있는 곳에서 위로 올라가면 남은 네이팜 탱크들이 있습니다. 동선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이곳에도 적이 있으니 대충 처리하시고 이동하면 됩니다.


- 감시탑까지 가기 + 현장장악 (15분)

네이팜을 제거하고 위로 올라가면 수만은 드럼통이 있는 곳이 나옵니다. 안에서 나오는 적을 제거하고 안으로 이동하세요.


- 조 페로 찾기(16분 13초~)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조페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선 엘리베이터를 타기전에 꼭 탄약보급받고 가세요. 탄이 많이 필요할 겁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네온라인을 따라 이동하면 조페로가 있는곳 까지 갈 수 있습니다.


- 조의 경호원들 쓰러트리기(16분 56초~)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갑니다. 엄폐물에 숨어있다가 계단을 통해 내려오는 경호원(조직원)들을 제거하세요. 점착날리고 터렛있으면 터렛세워놓고 싸우면 됩니다. 위의 적을 처리하면 바로 아랫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는 적이 무리가 있습니다. 현재 있는 곳에서 계속 싸우시면 됩니다.


- 보스 : 조 페로 쓰러트리기 (18분 55초~)

여기서 한번 죽었는데 우선 제가 있던 자리에서 계속 싸우면 100% 보라돌이 방패병이 뒤에서 공격해 옵니다. 굴러서 도망치다가 일정한 거리에서 제거하세요. 클리너즈 최종 보스전이라 다수의 노랭이와 보라돌이가 나옵니다. 하나하나 처리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아이템 아끼지말고 쓰세요.


조 페로 공략법은 기존의 화염방사 보스들과 동일합니다. 이게 코신스키인지 조 페로인지 지하 안치소에 있던 넘인지 ... 분간하기 어려움 거기다 아파트 미션할때는 .. 이제는 중간보스로 나옵니다. 적 디자인 대충한게 느껴짐 그냥 뭉퉁거려 클리너즈 ... 뺑뺑이 돌면서 최대한 화염방사에 노출되지 않는게 좋습니다. 딜도 딜이지만 어마어마한 공격거리 때문에 최대한 멀리 떨어지거나 엄폐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경호원(조직원)들을 제거해야 하니 바쁠겁니다. 혼자할 때는 도와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까딱 잘못하면 황천행입니다.


- 건물 탈출하기 (23분 46초~)

보스를 제거하자 마자 건물이 폭파되기 시작합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가야합니다. 네비게이션 위치까지 가면 미션완료. 새단서가 제공됩니다.



■ 새단서 - 영상기록장치 : Cleaners  영상 (25분 34초~)

이번 공략은 한개의 미션으로 끝냈습니다. 최소레벨 때문에 랩업을 해야 제대로된 공략이 가능해서 노가다 중입니다. 그래서 공략 한개 밖에 못했으니 이해해 주세요. ^^ 이후 영상은 매치플레이(협동:PVE)에 대한 영상인 심심풀이 삼아서 보실 분들은 계속 보세요.







반응형

'게임공략 > 디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제06화  (0) 2016.12.19
미션공략 제05화  (0) 2016.12.19
미션공략 제03화  (0) 2016.12.19
미션공략 제02화  (0) 2016.12.18
미션공략 제01화  (0) 2016.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