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3-2 : 군부대 시설 파괴 (카메라, 발전기, 군수품)



군부대 시설파괴 관련에 대해서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닥 어려운 미션은 하나도 없으나 그 공략법만 알면 쉬운 미션들입니다. 미션자체의 완성도가 높지 않아서 어렵게 느껴질 뿐이죠 하나같이 이동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옆동네 한번가려면 막힌구간 이리저리 피해가야하니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좁은맵 어떻게든 시간 매꾸려고 디자인한것 같지만 .... 오픈월드라고 하기 좀 그래요 그런데도 발적화 발군! (바깥과 내부의 프레임 괴리가 심함)

챕터 3 - 2 : 군부대 시설 파괴 공략



<초반 동영상은 스킵하셔도 됩니다. 불법감염자 아지트 1층에 옷장, 무기고 화면이거든요>


챕터 3-1을 해결하고 이야기를 나눈뒤에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고가고 군대가 감시를 하고 있다 그리고 생존자를 죽인다 그러니 닉에게 그것을 파괴하라고 이야기 합니다. 첫번째 표시된 3군의 카메라를 없애는 것인데요 원거리무기, 그중에 총이면 됩니다. 폭탄대포같은건 쓰면 튕겨 나가기 때문에 파괴하기 힘들구요 총으로 쏘면 금방 없애니까 총을 추천할께요 길가다 경찰, 군인 아무나 죽여서 얻거나, 나오기전에 무기고에 들러서 총을 가지고 가시면됩니다.


두번째 발전기를 없애라 2개의 포인트가 생깁니다. 그런데 옆동네입니다. 또 가야함 아... 열심히 운전해서 갑니다. 그럼 발전기 주변에 살아있는 군인이 대기중입니다. 보통 4명정도 대기하니까 폭탄대포으로 한방에 없애주세요 다른거로 죽일필요가 없음 처음 나오기전에 폭탄대포 설계도를 얻어서 폭탄대포을 만들어 가지고 가시면 편합니다. 다죽이고 나면 발전기로 가서 꺼주시면 됩니다.


세번째 군수품을 없애야 하는 미션인데요 또 옆동네입니다. 첫번째는 군수품은 레이저 부비트랩이 있는 곳입니다. 총이나 물건을 던져 터트려주시고 가면됩니다. 동영상보시면 어떻게 하는지 나와있어요 그리고 군수품은 총이나 폭탄 근접등 아무거나 써서 타격을 가하거나 샷을 때리면 됩니다. 그럼 폭발해요.


세번째의 두번째 군수품은 상또라이 의사가 장기를 척출하는 곳에 있습니다. 가자마자 닉이 약물에 당해서 잡힙니다. 그 의사와 한판 떠야하는데 아무런 무기가 없습니다. 공략은 정말 간단합니다. 가서 맞짱까려고 달라 붙었다가는 힘없이 죽습니다. 주변에 장기 아이스박스를 바닥에 내려칩니다. 그럼의사가 와서 머라머라 할때 어떤키를 누르라고 위에 뜨거든요 그때 빠르게 가서 누르면 약물을 의사에게 역주입하게 됩니다. 이렇게 3번정도면 클리어니까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사를 잡고나면(여기서 여성이 동료로 들어옵니다) 군수품이 있는 창고문을 열 수 있습니다. 군수품 근처에 아까 없어졌던 무기들이 고스란히 있습니다. 그러면 아까와 같이 타격이나, 샷으로 군수품을 없애주세요. 그리고 불법감염자 아지트로 돌아가면 챕터 3 - 2 미션은 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