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4 : 군부대 습격후 ANNIE 구출 + 항공유 운반



이번 미션은 RED를 따라서 군부대에 잡힌 ANNIE와 그의 동료를 구출하는 미션인데요 기본적으로 총기류 폭탄대포만 챙기셔도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에는 없지만 군부대 왼쪽건물을 올라가면 제기억으로는 콤보 무기 설계도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챕터 4 : 군부대 습격후 ANNIE 구출 + 항공유 운반 미션 공략



<이번 공략도 볼것없이 그냥 진행하면 되는 평범한 미션입니다.>


군부대 건너편 택시회사 옥상에서 RED와 접속후에 HQ로 돌격합니다. 낮은랩이라면 기본적인 데미지가 강한 Z.A.R 혹은 폭탄대포를 들고 잡아주시면 됩니다. 아마 4명 군인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손쉽게 제거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내부 사무실로 잠입하는 영상이 등장합니다. 씬연출이 끝나고 발전기를 파괴하라는 미션이 업데이트 됩니다.


발전기는 바로 안쪽에 사무실문을 열면 있구요 그걸 폭파 시키면 옆의 못박힌 창문의 나무가 부서집니다. 그쪽으로 들어가면 다수의 좀비 저글링이 대기하고 있구요 사뿐히 잡아서 안쪽발전기까지 폭파시키면 철창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리고 ANNIE와 그의 동료 그리고 개XX GARY도 구출하게 되는데요 이넘 나중에 보면 상당히 거슬리는 말을 많이 합니다. ANNIE도 잡아가서 자기를 설득해봐라 이런 진상을 떨고 욱하게 만들더라구요 이건 뒤챕터에 나오니까 나중에 공략할께요.


동료들을 구하고나면 남은 잔당(스펙옵스)들을 제거해야합니다. 폭탄대포가 있다면 얼마든지 한방에 잡을 수 있으니 2세트정도 들고가시는게 좋습니다. 총기로 쏴서 죽이는것도 괜찮지만 랩이 안되면 몇번이나 쏴야하니 그럴때 데미지 높은 근거리 무기로 잡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주변의 폭발물을 이용하는 것도 좋구요.


그렇게 제거하고 문을 열려고 하는데 보안카드가 없어서 문을 열 수 없다고 하네요 거기서 등장해주는 지휘관 중간보스정도의 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폭발물이나 강한 데미지의 무기로 맞춰주세요 그럼 몇방안맞고 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안(키)카드를 얻고 난뒤에 문을 열면 챕터 4가 일단락됩니다.


또다시 미션이 업데이트 됩니다. 항공유를 찾으러 가야하는데요 여기서 쭈욱 이동해야 합니다. 오른쪽으로 바로 가면 고가도로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건너편 주차장에서 차를 타고 바로 이동합시다. 도착하고 문을 열면 항공유가 어디있는지 찾아야하는데 그전에 들어가서 오른쪽 사무실에 들어가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열쇠로 첫번째 셔터를 열면 항공유가 담긴 차량이 한대 있습니다. 그걸 타고 격납고 본거지로 돌아가면 됩니다. 다만 차량내구도가 0이되면 미션 실패이니 적당히 컨트롤 해서 이동하세요 좀비랑 많이 부닷치거나 벽에 박으면 내구도가 떨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