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5 : DIEGO를 찾아서 (박물관에서 DIEGO 찾기)



이번 미션은 과대망상에 정신나간 DIEGO찾는 미션으로 박물관으로 가면됩니다. 이겜하면 할수록 대리운전2(마피아2) 같은 느낌이네요 여기저기 이동을 많이 하고 중간중간 막혀 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한번에 못가게 돌아가게 만들어 놓고 맵이 커졌으면 뭐합니까 킬러 컨텐츠가 제작아이템으로 좀비 죽이는 것 뿐이니 이것도 하다보면 질립니다. 그래도 상당부분 병맛으로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으시면 꿀잼게임 ㅎㅎ


챕터 5 : DIEGO를 찾아서 (박물관에서 DIEGO 찾기) 공략



<이번미션은 동영상을 한번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로 잡으시면됩니다>


박물관에 도착하면 안쪽에 DIEGO를 찾아 들어가야합니다. 우주비행기 앞에서 버튼을 누르면 DIEGO의 이벤트 씬연출이 있고 끝나면 바로 DIEGO의 정신을 번쩍 차리게해줘야 하는데 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원거리 무기를 추천합니다. 떨어트리고 때리고를 반복해야 합니다. 그리고 2단계 피중 1단계피를 다 깎으면 하늘위로 올라가서 천장의 회전하는 장애물을 조작하는데 그게 땅으로 내려와서 주인공을 회전하면서 칩니다. 이게 데미지가 상당해서 빠르게 피해야 합니다. 피가 적다면 두번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하늘로 올라가 뭔가 조작을 한다고 생각이 들면 원형 제일 끝 구석에 짱박혀 있으면 거기는 사각지대라서 회전 장애물이 들어오질 못하거든요 거기서 원거리 샷을 날리면 됩니다. Z.A.R 무기가 최고인듯 합니다. 한발씩 탁탁 쏴주면 데미지 신나게 들어가거든요. 피를 다 깍으면 DIEGO가 정신을 차립니다. (스토리는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박물관에서 나와 아지트인 격납고로 들어가면 일단 DIEGO 찾는 미션은 끝이나구요 거기서 RHONDA가 조사하는동안 주변을 탐색이라는 미션이 업데이트 됩니다. 이때 아직 처리하지 않은 서브 미션이나, 사이코 미션을 해결하면 RHONDA에게 돌아가라고 뜹니다. 그때 돌아가서 RHONDA와 이야기하면 챕터 5 미션은 끝이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