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7 : 지하철 탈출 + GARY 설득 + ANNIE 구출



이번미션은 지하철 탈출 + GARY 설득 + ANNIE 구출 미션 그리고 RED와 맞짱까기 입니다. 앞서 말한 지하철까지가 오히려 힘들 수 있어요 앞의 공략을 재대로 하셨다면 피가 많이 있는 상태로 나오셨을 꺼고 아니면 피가 거의 없는 상태로 나오셨을 수도 있구요 없는 상태로 나왔다면 정말 힘들게 하수구를 지날 수 있습니다.


챕터 7 : 지하철 탈출 + GARY 설득 + ANNIE 구출 미션 공략



<이번미션은 동영상을 한번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로 잡으시면됩니다>


먼저 실험실을 탈출하면 지하철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전에 산성비 콤보 무기 설계도를 얻어 만들고 가세요 생각보다 데미지나 범위공격이 되기때문에 괜찮은 무기입니다. 그리고 다른데 볼꺼없이 하수처리장 끝까지 달립니다. 일직선으로 그러면 끝에서 막다른 곳 오른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거기가 지하철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지하철에 들어서면 지상으로 향하는 셔터문이 닫혀있는데요 셔터문을 열려고 버튼을 누르면 누군가 방해를 합니다. 직접 열기을 넣기 위해 지하철 조종실로 가는데요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어딘가에 있는 발전기를 전원이 꺼져있는데요 발전기를 찾아야 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발전기부분은 편집을 안했으니 길찾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겁니다.


발전기를 발견하고 켜려는데 전선이 없어서 못켭니다. 전선을 찾으러 쇼핑센터로 가야합니다. 가서 전선을 얻고나면 발전기에 전선을 연결하면 발전기가 켜집니다. 그리고 조종실로 가서 잠긴문을 열고, 지상으로 나가면 갱조무래기 4명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철리하고 GARY가 있는 노래방으로 갑니다.


ANNIE가 잡혀있는 노래방에 도착하면 GARY가 문앞을 막아서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고 RHONDA 아줌마를 찾아서 데려와야 합니다. (GARY를 설득하기 위해) 제일처음 시작했던 차고로 가면 RHONDA 아줌마가 있습니다. 차고에 도착하면 고문?을 당해서 왼쪽팔이 잘려진 상태 > 구굽상자 구해오기


RHONDA 데려기기 위해서는 차고안에 3가지 물건을 찾아서 가져다 주면 그걸로 왼팔을 아이언맨으로 만듭니다. -_-;;;; 어짜둥둥 아줌마를 데리고 노래방으로 가면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끝나고 안에 들어가면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ANNIE를 구하면 챕터 7의 미션 절반완료입니다.


이제 비행장으로 돌아가면 이벤트 씬이 끝나고 씨베리안 허숙이 RED 잡아족치러 갑니다. 첫번째 컨테이너를 가지고 장난치는 RED, 컨테이너 약점을 공격해 아작을 내버리세요 주변에 무기들이 널려있지만 비행장가기전에 꼭 Z.A.R 하나 만들어서 가시구요 컨테이너 컨트롤 박스들이 몇개 보입니다. 총으로 쏘면 뚜껑이 벗겨지고 RPG로 그걸 맞추면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지금 제가 만랩에 공격력까지 붙은게 있어서 뚜껑벗기고 데미지까지 들어갔네요 관통샷 크리들어갔나봅니다.(-_ - 공략하는데!!!! 왜!!!)


그리고 컨테이너 박스터널을 지나면 우리의 쌉싸름한 넘의 RED가 대기까주시구요. 칼하나들고 무쌍입니다. 무대뽀로 달려들면 난자당하니까 멀찍하니 서서 총을 쏴주세용 아니면 데미지 높은 콤보무기 해머류로다가 발라주셔도 됩니다. 다만 불도저같이 밀고들어올때 좌, 우로만 피하셔야 회피가 가능합니다. 제가 워낙 발컨트롤이다 보니 몇번당했는데요 그렇게 피하면 뒤를 공격할 수 있어서 데미지가 더들어갑니다. 그렇게 RED 아작내주시면 7챕터가 끝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