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8 : 해머록 장군 추적 (마지막 미션)



챕터 7~8 해머록 추적 + 해머록 응징! 미션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미션이네요 생각보다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게 많아서 좀 그랬지만 챕터8 그 이동의 끝판대장이 등장합니다. 온동네를 후비고다니는데요 킹좀비를 드론으로 수집하는 해머록을 저지하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녀야하는 미셔입니다. 생각보다 짜증나는건 밤인데다가 마지막미션이라 엄청난 양의 좀비와 중간중간 없던 장애물이 생겨서 이동에 엄청난 방해를 준다는건데요 .... 마치 와치독스의 마지막 미션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만큼 막장은 아니었지만 해머록과 한판뜰때는 ... 스팀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이유인즉 패드로 할경우 오토에임(에임이 그렇게 잘먹는 것도 아님)으로 해머록을 줌인했으나 아래 널리고 널린 좀비에게 줌인이 계속된다는 겁니다. 그러고 줌잡는 동안 슈류탄 런처로 쳐맞는 거지요 아래 좀비는 죽여도 죽여도 계속해서 기어나오는 무한 저글링입니다.


터 8 : 해머록 추적 + 해머록 응징!! (마지막 미션)



<이번미션은 동영상을 한번 보시고 자신의 스타일로 잡으시면됩니다>


따로 설명할 것은 없습니다. 헬기를 추적해 드론이 내려오는 지역에서 드론을 없애면 됩니다. 노란색 원으로 지도에 표시가 됩니다. 그 노란색 원이 사라질때 까지 거기서 드론을 없애다가 원이 없어지면 다음 포인트로 이동하면됩니다. 그렇게 반복하다 보면 어느순간 이벤트 영상이 등장해요.


그렇게 이벤트가 끝나면 이제 해머록과의 한판이 남았는데 해머록과의 한판이라기보다 좀비 디팬스게임이라고 보는게 맞게습니다. 아래에는 무한좀비 리젠이구요. 위에서는 해머록의 원거리 슈류탄 런처를 쏩니다. 타이밍은 보시면 아실꺼고 그타이밍에 좀비와의 거리르 잘두는것이 관건이겠네요 우선 갱보스 처리할 때 처럼 엄폐물에 숨어서 런처를 쏘면 나가서 샷을 쏘는 방법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다른 방법도 있겠지만 지금 무기를 많이 안들고 와서 저런 이상한 방법 밖에는 못보여 드리네요 나중에 혹시 다시하게되면 올려드리 겠습니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아마 S랭크 받으실 꺼에요 중가중간 사이코 미션과 사이드 미션 어느정도 하셨다면 분명 S랭크 엔딩 볼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