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3-3 : 경찰서 조사 + HILDE 제거



이번 3-3 챕터는 경찰서 미션입니다. 경찰서로 가시면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게 되는데요. 그래서 우리의 주인공은 그경찰서의 미친x(HILDE)을 잡으러 갑니다. 경찰서 지하에서부터 최상위층까지 올라가야하는 미션입니다. 그냥 길따라 쭈욱 가면됩니다. 중간중간 좀비가 등장하고, 살아있는 군인이 등장합니다. 보통 총을 드셔도 됩니다만 Z.A.R이라고 콤보무기를 들고가세요 거기다 폭탄대포까지 들고가면 금상첨화구요 대충 쏘시면 금방잡습니다. 동료를 대려갈것을 추천합니다. 혼자가면 혼자서 쳐맞으니까요 ㅎ


챕터 3 - 3 : 경찰서 조사 + HILDE 제거


<공략동영상 볼것도 없이 총기류만 잘챙겨가시면 됩니다.>


HILDE를 잡고나면 경찰서 밖에서 시작하게됩니다. 이때 호텔로 가라는 다음미션이 뜨는데요 호텔은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그냥 뛰어가시든 뭘 타고가시던 빠르게 이동하여 호텔로 갑니다. 불법감염자의 동료한명이 죽어있는걸 발결하고 RED와 ANNIE가 머라머라 합니다. 그리고는 RED가 비행기 연료를 구해올때까지 주변을 탐색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대충 이때 사이코미션이나 사이드미션 한개정도 해결하면 통신탑(불법감염자 아지트)에서 RED와 접선하라는 미션이 등장해요 그곳으로 이동하면 이번 챕터 3은 끝이 납니다. 미션은 간단합니다. 경찰서에서 그 변태 망할X을 잡아 족치면되는거에요.


콤보무기(총기류)로 잡을것을 추천합니다. 이렇다 저렇다할 공략법은 없습니다만 엄페물을 잘이용해서 그리고 동료들을 잘이용해서 잡으시면 그걸로 땡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