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미션공략 - 시퀸스 7



■ 미션공략 : 시퀸스 7 - 정치 활동

시퀸스 7 첫 미션입니다. 은행을 난장판으로 만든 제이콥이 이번에는 정치판까지 끼어드네요. 스타릭은 부패방지법을 저지하기 위해 디즈레일리를 죽이려고 하는데 그 뒤를 캐는 미션입니다.

 

- 시노페 클럽으로 이동하기

정문으로 당당히 들어가고 싶겠지만 No 안됩니다. 옥상을 통해 적당한 위치를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 왼쪽 건물 끝에 보면 로프가 있고 아래에는 건초 더미가 있어요 거기에 뛰어내리면 됩니다. 그리고 경비병이 흩어질 타이밍에 맞춰 나가서 분수 옆에서 사회적 잠행을 유지하세요.


- 수상 감시하기

☆ 시노페 클럽에서 경비병을 죽이지 않기 (100% 동기와 요소)

사회적 잠행을 한 채로 수상의 이야기 엿듣기


- 첩자 태클하기

도망치는 첩자를 쫓아가 태클하기


- 저격수 태클하기

☆ 저격수의 사격 모두 피하기 (100% 동기와 요소)

중요한 이야기를 하려던 찰나에 저격수에게 살해당하는 첩자인데 이때 빠르게 옥상으로 이동하세요. 총을 쏘기전에 멈춰서니 그대로 달리다가 발사하려는 타이밍에 회피하고 태클 하시면됩니다. 영상에서는 움찔하고 숨었지만  달리다 회피해도 됩니다.


 

■ 미션공략 : 시퀸스 7 - 호위병



디즈레일리를 암살하려는 정보를 알게된 제이콥이 적으로 부터 구해주는 미션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마차를 탈취할때 속전속결이 가장 좋다는것이고 조금이라도 타이밍이 어긋나거나 삐끗하면 힘들다는 겁니다. 정확한 타이밍이다 싶을때 주저하지말고 밀어붙이세요.


- 디즈레일리의 마차에 잠입하기

건물 건너편 아래 디즈레일리의 마차가 세워져 있습니다. 마차 옆과 뒤로 경찰들이 있습니다. 경찰에게 들키지 않고 마차에 잠입하는건데 로프(갈고리)를 건너편 건물에 쏘아 이동하다 적당한 곳에서 뛰어내리면 됩니다. (잠입할때 버튼을 꾸욱 눌러야 함)


- 디즈레일리 보호하기
☆ ​마차의 피해를 50% 미만으로 유지 (100% 동기와 요소) 

이야기가 끝나면 적들이 공격해 옵니다. 나가나마자 건물 건너편에 저격수 4명이 있습니다. 빠르게 올라가 제거하세요. 저격수를 제거하면 아래에 또 적이 나타납니다. 올라간 건물아래 적이 있습니다. 빠르게 내려가 적을 제거하세요.


마지막 마차 뒤로 근접에 특화된 적 3명이 나타납니다. 이전 적을 빠르게 제거 했다면 마차 피해는 충분할 테니 차분히 제거하세요.


- 마차 탈취하기

☆ 1분 이내로 마차 탈취하기 (100% 동기와 요소)

적이 마차를 탈취해 달아납니다. 바로 앞에 있는 마차를 타고 재빨리 추격하세요. 모퉁이 돌아 사거리에서 2대의 적마차가 등장합니다. 이때 중요한것 디즈레일리의 마차가 가깝다면 주저하지말고 탈취하세요


- 마차 확보하기

탈취 후 냅다 달려야 하는데 적들은 어떻게든 쫓아오니 좌, 우로 부딧쳐서 없애든 못오게 해야 합니다. 중간에 멈추거나 느려지면 적들이 마차로 넘어오게 되면서 난장판이 되고 어쩌지 못하는 상황이 됩니다. 때문에 빨리 탈취하고 빨리 달아나는게 가장 좋은 해결방법, 연두색 존을 빠져나가면 미션 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7 - 디즈레일리 부인 호위



저번 미션에서 디즈레일리 부인에게서 정보를 얻으려 했던 제이콥은 부탁을 받게 됩니다. 빈민가에 가고싶다며 호위를 해줘야 합니다. 미션자체는 어렵지 않고 약간 캐주얼 합니다. 적들 처리하는 것도 어렵지 않구요.


- 도구를 사용하여 기자의 주의 돌리기

☆ ​신문파는 소녀를 이용해 기자의 주의 돌리기 (100% 동기와 요소)

집밖으로 나가면 건너편에 신문판느 소녀가 계단에 안자 있습니다. 말을 걸면 소녀가 주의를 끌어줍니다.

- 기자들을 피해 탈출하기

기자들을 쫓아오게 만들어 모퉁이를 돌면 일정거리에서 로프(갈고리)를 이용해 건물로 올라가면되니다. 그리고 디즈레일리 부인에게 돌아가면 됩니다.


- 디즈레일리 부인의 마차로 이동하기
- 데빌스 에이커까지 디즈레일리 부인 호위하기 (기자들을 피해 탈출하기)  

표시를 따라 녹색지점까지 이동하면 되는데 중간에 기자들이 돌발 등장, 기자를 피해 달아나 데빌스 에이커까지 가세요.


- 빈민가에서 디즈레일리 부인 호위하기

​☆ ​빈민가의 폭력배들에게 들키지 않기 (100% 동기와 요소)

들키지 않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일정한 거리에 부인을 두고 적을 제거하고 이동하고 제거하고 이동하고를 반복하면 됩니다. (영상참고 03분20초 ~)


- 개도둑을 찾아 데스몬드가 짖는 소리 따라가기

표시된 녹색지점을 쫓아가면됩니다.


- 디즈레일리 부인과 함께 탈출하기
아까 개를 훔쳤던 놈이 폭력배를 불러옵니다. 맞짱뜨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 디즈레일리 부인을 호위하여 다우닝 가 10번지로 돌아가기

마차를 타고 포인트를 따라 이동하면됩니다. 도착하면 미션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7 - 은행의 명예 회복



제이콥이 싸놓은 X치우는 미션입니다. 누나가 고생이 많네요 ㅎ 은행 사건으로 사실상 금융기능이 마비되고 사람들은 은행을 믿지 못하게 되면서 경제공황 직전까지 오게됩니다. 도난 당한 지폐인쇄 원판을 찾고, 인쇄된 위조지폐를 찾아 없애야 합니다. 어려운거? 없습니다. 다만 미션이 좀 루즈합니다.


- 애벌린 따라가기
- 위조지폐범 찾기
매의 눈을 활성화하여 위조지폐범을 찾으세요.

- 위조지폐범 미행하기

위조지폐범을 미행하는 미션인데 밖으로 나가서 마차에 탈때까지 대기하다가 마차를 타고 아주 천천히 이동하세요. 마차 타는곳에 적2명이 대기하기 때문에 위조지폐범 마차가 좀 멀리 떨어진다음 마차에 타고 뒤쫓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뒤에 적에게 들키지 않아요.


- 인쇄 원판 찾기 / 훔치기
☆ 위조지폐 태우기 (100% 동기와 요소)  

적이 들어간 골목옆 건물 옥상에 올라가세요. 매의 눈을 활성화 하면 적의 위치, 인쇄원판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건물 밖의 적은 환각다트를 화재원에 쏘아서 4명의 적을 동시에 환각상태로 만드세요. 레벨이 7이라서 환각다트 업그레이드는 한번은 꼭 하셔야 합니다.


건너편 이층에 저격병이 대기해 있으니 단검해드샷을 노리세요 밖의 적이 다 제거되었으면 건물로 이동해 꼭대기층에 위조지폐를 태우고, 아래층에 인쇄원본을 챙겨 나옵니다.


- 잉글랜드 은행으로 이동하기
☆ 은행 방문 고객 입장시키기 (100% 동기와 요소) 

마차를 타고 은행으로 돌아가세요. 은행앞에 많은 방문고객들이 있고, 입구를 경비 한명이 지키고있는데 그냥 달려서 들어가면 경비병이 쫓아오게되어 사람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동기화 완료)


- 인쇄원판 돌려주기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인쇄원판이 위치한 곳으로 바로 들어가는 루트가 있습니다. (참고영상 : 08분 17초 ~)


- 잉글랜드 은행 탈출하기
- 애벌린과 대화하기 (미션 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7 - 계획 변경



스타릭 일당에게 빼앗긴 도면을 찾기 위해 적진으로 들어가는 미션입니다. 크게 어려운건 없습니다. 다만 중간에 헨리가 적에게 잡혀 어디론가 사라지게 되는데 그곳에서 헨리를 찾을때 광장 위가 아닌 광장 지하로 들어가는 진입로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 있는데 진입로를 찾으면 지하 통로가 표시되니 지도를 눈여겨 보세요.


- 문서 찾기

☆ ​헨리의 교란 기술 2회사용 (100% 동기와 요소)

적진 맞은편에서 시작하게 되는데 우선 외쪽 저격병을 단검으로 제거하시고 헨리에게 가가서 대화 하세요. 대화가 끝나면 다른 저격병들도 처리하고, 건너편 건물로 이동한 뒤 헨리의 교란을 시도하시면 됩니다.


문서를 찾는 도중 곳곳에서 헨리의 교란 기술을 이용하면 적을 제거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적절히 이용해 문서를 찾으세요. 문서는 모두 건물 안에 있습니다. 문서의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니 지도를 보고 하나씩 찾으면됩니다.

 - 근처의 템플 기사단 납치하기

문서 상자를 모두 찾고 나면 헨리의 행방을 찾기 위해 근처의 적(템플 기사단) 아무나 납치하면 됩니다. 다 죽였다고 생각해도 하나쯤은 남겨져 있으니 찾아보세요.


- 헨리 찾기

헨리의 위치가 표시되는데 그곳으로 가도 헨리는 없습니다. 정문 쪽에 아이들이 있는데 아이에게 말을 걸면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려주는데 대화가 끝나면 매의 눈을 활성화 하여 도로위의 흔적을 찾으세요.


- 납치범의 마차 따라가기
매의 눈으로 흔적을 쫓아가세요. 마차를 이용하면 편합니다.


- 헨리 찾기 
☆ 매달린 통을 떨어뜨려 경비병 살해 2회 (100% 동기와 요소)

넓디 넓은 광장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진입로를 찾아야 합니다. 광장 좌, 우로 지하로 진입하는 입구가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진입로는 지하로 통하는 하수구가 진입로이고, 오른쪽은 건물안에 지하로 내려가는 진입로가 있습니다. 매의 눈을 활성화하면 진입 통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자주 확인해 주세요.


적들의 처리는 크게 어렵지 않으니 환각다트, 단검을 많이 챙겨야 합니다. 만약 소모품이 없다면 광장 오른쪽에 보면 상점이 있으니 거기서 소모품을 채우세요.


매달린 통 동기화 요소는 헨리를 구하기전에 한번, 헨리를 구하고나서 한번의 기회가 더 있습니다. 광장위에서는 매달린통을 찾을 수 없으니 찾는데 시간 낭비하지마시고 헨리를 구하세요.


- 헨리를 구역밖으로 호위하기

밖으로 나가는 헨리의 뒤를 쫓아 적을 처리하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지상으로 올라가는 계단 난관에 적이 보이는데 위에 잘보시면 매달린 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검으로 통을 떨어뜨리세요. (동기화 미션 완료)


뒤를 쫓아 가면 적들이 눈치 채지 못하고 있을때 암살할 수 있으면 암살하고, 들켰을때부터 무쌍을 시작하면 됩니다. 무기 제한 없으니 마음것 난장부리세요. 끝까지 뒤쫓아 가면 미션 종료

 


■ 미션공략 : 시퀸스 7 - 탄핵 시도



시퀸스 7 마지막 미션 탁핵시도 입니다. 부정부패 방지법을 방해하려는 카디건 백작을 암살하는 미션입니다. 미션자체는 심플합니다. 비밀번호를 얻어서 장관과 이야기 한뒤 따라가 카디건 백작을 암살하면 됩니다. 따라가면서 곳곳에 위치한 적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은 색다른? 미션일 수 있습니다.


<암살목표 '카디건 백작'> 


- 카디건 백작 찾기
☆ 경찰 죽이지 않기 (100% 동기화 요소)

☆ 표적에게 들키지 않기 (100% 동기화 요소)

경찰들은 죽일 필요가 없습니다. 밖에서만 대기하기 때문에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마추칠 일이 없습니다. 비밀 번호를 얻기 위해서 정치가에게 비밀번호를 훔칠때 간혹 들킬 수 있으니 죽이지 말고 무조건 도망치세요. 표적(암살대상)에게 들키는 경우는 특별 처치기회가 아닐때, 암살중 타이밍을 놓쳐서 그런경우가 대부분이니 빠르게 움직이거나 암살하세요.


* 정치가 (특별 처치 기회)

건물안에 있는 정치가과 이야기 하면 카디건이 있는 곳 까지 안내합니다. 뒤쫓아 가면 곳곳에 적이 있기 때문에 제거하며 이동해야 합니다. 적을 암살하거나 전투를 벌이면 정치가은 그자리에 멈추는데 다시 움직이게 하려면 정치가의 몸을 밀쳐야 합니다.


* 부패 경찰 (잠행 기회)

정원과 건물을 왔다갔다하는 부패경찰을 납치하면 되는데 굳이 납치하지않아도 건물안으로 들어가는 진입로가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 장관 (특별 처치 기회)
정원끝쪽에서 중앙을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장관은 카디건 백작에게 들어가는 암호를 알고 있기 때문에 훔치면 특별 처치 기회를 얻게 됩니다.


- 카디건 경의 비밀 번호 훔치기

정원 중앙을 왔다갔다 하고 있는 장관 근처에 접근합니다.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 사회적 잠행을 하고 있다가 경찰들의 시선이 모이지 않을때 나가서 훔치기


- 정치가와 대화하기 (영상참고 : 02분 44초)

영상을 보면 건물 뒤쪽에 들어가는 진입로가 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 건물뒤 진입로로 들어가세요. 들어가면 오른쪽에 적을 제거하고 정치가과 대화하세요.


- 정치가 따라가기 

정치가를 뒤따라 가면 다수의 적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때 단검과 환각다트는 필수이니 이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가득 챙기세요. 특히 슬롯을 늘리는 복장을 착용하길 권합니다. 적당히 적을 제거하고 따라가면 카디건 백작의 방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암호를 획득했다면 바로 특별 처치 기회가 발동됩니다.

- 의회 탈출하기 (영상 참고 : 08분 30초)
☆ 경찰 죽이지 않기 (100% 동기화 요소) 

탈출할 때도 경찰을 죽일 이유가 없어요 최초 나갈때 방안 1명, 복도 3명의 적만 제거하면 다른 적과 마주칠 일이 없습니다. 왔던길을 나가다 뒤쪽 정원으로 나가면 제일 처음에 저격수를 죽였던 곳이 나옵니다. 이걸 위해 저격수를 죽인거임 ㅋ, 그대로 밖으로 탈출 하면 미션 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