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파크라이 프라이멀

파크라이 프라이멀 - 미션공략 : 제03화



■ 텐세이 미션 : 얼음의 시야 (6초)

텐세이 막사에 들어가면 얼음의 시야라는 미션을 할 수 있습니다. 막사에 들어가면 텐세이가 주는 약물을 먹고 환각에 빠지게 됩니다.


- 돌의 여인을 찾으십시오.

을 따라 가면 우담족 울의 앞에 돌로된 조각상이 있습니다. 상호작용키를 누르세요.


다시한번 돌의 연인을 찾아 들어가게됩니다. 이제는 얼음 방망이를 사용할 수 있는데 3가지 패턴으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던지는 공격과 일반 타격, 강한 타격을 이용해 적을 제거하며 앞으로 나아가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적들중에 마스크를 쓴 적들이 있습니다. 나중에 어려운 적들이 이런류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공격으로는 잘 죽지 않습니다. 가까이서 강한 공격을 하는 것 보다 던지는 공격이 더 잘 먹히니 참고하세요.


- 돌의 여신을 따라가십시오.

앞으로 이동하다보면 동굴 앞에 거대한 돌의 여신상이 보입니다. 계속 뒤로 물러서면서 도망가니 앞으로 쭉욱들어가세요. 중간중간 적과 돌의 여신이 공격을 합니다. 적당히 피하면서 공격하세요.


- 우담족의 공격을 막으십시오. (3분 34초)

마지막 지점에 도착하면 많은 우담족이 등장합니다. 한 곳에 가만히 있으면 다굴당하기 쉽상이니 이리저리 이동하면서 공격하세요 뼈헬맷은 쓴 적도 다수 등장합니다. 여기서는 컨트롤 잘해야 합니다.


- 돌의 여인을 파괴하십시오.

우담족을 모두 제거하고 돌의 여인을 파괴하면 미션은 종료됩니다.


마을에 영입한 기술자들의 움막을 만들었다면 현재 미션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일 겁니다. 해당 움막들을 돌면서 미션을 받으세요. 한번에 받는게 귀찮지 않고 마을로 다시 돌아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할 겁니다.



■ 워가 미션 : 오로스의 꼭대기  (10분 25초)

이번 미션은 심플한데 짜증날 수도 있는 미션입니다. 등장하는 적은 독수리, 날아다니기 때문에 죽이기 쉽지 않습니다. 타이밍도 좀 애매하구요.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최고난이도라서 한방에 피딸 되는거 보이시죠. ㅎㅎ 몇번 죽었습니다.


- 절벽을 타고 올라가서 워가를 위해 독수리 깃털을 찾으십시오. (깃털 4개)

우선 위로 올라가려면 나무덩굴과 갈고리 걸쇠를 찾아야 합니다. 위로 쭉쭉 올라가면되는데 중간에 독수리 둥지가 있습니다. 둥지에서 깃털을 획득하면서 올라가세요. 마지막 깃털을 절벽 끝 통나무로 된 곳에 있는데 획득후 아래로 뛰어내리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통나무를 건너갈때 깃털을 줍기전에 떨어지는 경우가 생기니 조작을 잘해야합니다.



■ 세일라 미션 : 뼈 동굴 (14분 08초)

- 웬자족의 사냥꾼을 찾으십시오.

사냥꾼의 시야를 눌러 흔적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검치호랑이의 굴 = 뼈 동굴이 나옵니다.동굴안으로 들어가면 동굴사자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랩이나 스킬이 부족하면 금방 죽을 수 있습니다. 흔적을 따라 동굴 안쪽 위로 올라가면 부상당한 사냥꾼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사냥꾼에게 치료용 식물을 건네주십시오.


- 굴 속의 짐승을 처치하십시오.

사냥꾼에게 치료식물을 넘겨주면 굴속의 짐승을 처치하라는 미션이 곧 등장합니다. 이제 동굴사자와 검치 호랑이 각 한마리씩 등장하는데 검치 호랑이의 경우 공격력이 매우 강함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난이도가 최고 난이도라서 몇번 죽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자신의 동물중 검치호랑이가 있다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없다면 벌집폭탄이라도 있어야 조금 수월합니다. 솔직히  동물 시스템의 멍청이 AI때문에 빡칠때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 제이마 미션 : 키 큰 엘크 (19분 33초)

제이마 미션이 있는 곳에 가면 낮일 경우 미션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주변에 보면 모닥불이 있는 곳에서 저녁까지 취침하면 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반딧불을 따라가십시오.

반딧불이라고 이야기 하는데 노란색으로 반짝이는 불빛쪽으로 가서 사냥꾼의 시야를 켜면 바닥에 엘크의 발자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흔적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키 큰 엘크가 위치한 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키 큰 엘크를 기다리십시오.

 

- 우담족보다 먼저 키 큰 엘크를 처치하고 가죽을 벗기십시오.

동굴에서 엘크가 나오면 잠시 기다립니다. 엘크를 처치하라는 미션으로 바뀌면 공격을 시작하고 도망가는 엘크의 뒤를 쫓아가 잡으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우담족보다 먼저 엘크를 처치하고, 가죽을 벗겨야 합니다. 미션을 완료 하면 공격하는 우담족을 제거하세요.



■ 카루쉬 미션 : 우담족 짓밟기 (21분 18초) - 이 미션은 매머드타기 기술이 필요

- 매머드를 찾으십시오. (21분 37초)

미션을 시작하면 바로위 산정상을 향해 올라갑니다. 중반쯤 지나면 적들이 보이고 매머드가 공격받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 매머드에 올라타십시오. (21분 56초)

적들 신경쓰지말고 무조건 달려서 매머들에 올라타세요 그때부터는 우담족 밟고, 치고, 던지면 됩니다.


- 우담족의 뼈 나무를 파괴하십시오. (22분 06초)

자 매머드에 탑승했다면 이제부터 적들을 조지는 겁니다. 중요한건 뼈나무로 된 구조물들을 모두 파괴해야 한다는 건데요. 잘 안보이거나 표시된게 가까이 가기도 전에 사라지거나 표시 위치가 이상하거 합니다. 그럴땐 뼈 기둥만 보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차근히 부수면 화면 중앙에 보이는 바에 게이지가 채워집니다.


- 매머드를 타고 매머드 무리에게로 이동하십시오.

매머드를 타고 화면에 표시된 포인트까지 이동합니다. 무리에 도착해 매머드에서 내리면 미션완료.


여기까지 비슷하게 플레이해서 왔다면 이전에 받았던 미션들을 모두 완료했을테니 다시 마을로 돌아가 다른 미션을 받으세요. 마을에 들어가면 오두막들이 있고 노란색 마름모 꼴로 표시되어 있으니 한바퀴 도세요.



■ 텐세이 미션 : 붙잡힌 웬자족 (31분 30초)

저 텐세이의 오두막에 들어가 미션을 받습니다. 이번 미션은 이질라족에게 잡혀간 웬자족을 구출하는 미션입니다. 이질라족은 태양을 섬기는 족속들로 불을 다루는 부족입니다. 지도를 열어 미션을 마크한 다음 그 위치까지 이동합니다.


- 포로로 잡힌 웬자족을 추적하십시오.

사냥꾼의 시야를 켜서 웬자족의 흔적을 따라가세요. 계곡끝 강가에서부터 흔적이 보이지 않는데 계곡 속 강으로 들어가면 벽에 웬자족의 피뭍은 손이 보일 겁니다. 그 흔적을 따라 안으로 계속 들어가세요.


- 이질라족 야영지의 입구를 찾으십시오.

강을 계속 헤엄쳐 들어가다보면 다리위에 웬자족과 이질라족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잠수해 들어가면 폭포 뒤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갈고리를 이용해 위로 올라가세요.


- 포로로 잡힌 웬자족을 추적하십시오.

 

- 이질라족 야영지를 불태우십시오. (35분 39초)

강을 계속 헤엄쳐 들어가다보면 다리위에 웬자족과 이질라족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잠수해 들어가면 폭포 뒤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갈고리를 이용해 위로 올라가세요.


여기서 부터는 각자의 플레이 따라 달라집니다. 잠행을 하고 싶다면 해도 되는데 위치선정에 따라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올빼미를 불러와 적의 위치를 파악한 후 움직이세요 대부분 밖에 있긴하지만 동굴이나 집안에 있는 적은 마크가 되지 않으니 나중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팁은 적을 죽이는 것 보다 각 구조물에 불을 질러야 한다는 것이니 화면 중앙에 위치한 게이지를 모두 채워야 합니다. 불을 지를 수 있는 것들은 따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대충 짚더미는 다 불태워야 하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 야영지를 떠나십시오. (39분 57초)

이질라족 야영지를 불태우면 정문을 통해 야영지를 떠나세요. 적들이 있을테니 가볍게 조져주시구요.


- 불 속에서 빠져나오십시오. (42분 14분)

이질라족에게 잡혀 산채로 불 구덩이에 던져진 주인공 여기서 빠져나가야 합니다. 땅을 잘보면 물이 있는 곳이 보입니다. 그곳으로 들어가면 물속으로 잠수할 수 있습니다.


- 야영지를 떠나십시오.

야영지를 탈출하면 되는데 저처럼 적을 조져도 되고 그냥 몰래 빠져나가도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저 선택! 빠져나갈분들은 지도에 표시된 노란지역을 빠져나가면 됩니다.



■ 카루쉬 미션 : 눈에는 눈 (47분 58초)

- 모그의 동굴에서 카루쉬를 찾으십시오.

모그의 동굴에 가까이 다가가면 적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되도록 잠행으로 플레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을 제거하면서 안쪽 절벽쪽 동굴로 들어가면 카루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카루쉬를 위해 초록잎을 모으십시오. (50분 57초)

이건 동굴 안 여기저기 있는 가방을 뒤지면 됩니다. 밖으로 굳이 나가지 않아도 되니까 안에서 해결하세요.


- 초록 잎을 카루쉬에게 전달하십시오.


- 카루쉬와 함께 동굴을 떠나십시오.

상처를 치료한 카루쉬와 모그의 동굴을 빠져나가야 합닏나. 적들이 대규모로 몰려 오기 때문에 하나하나 처치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무기 아끼지말고 쓸 수 있는건 다 쓰면됩니다. 적들이 조금 강합니다. 자신의 레벨이 낮거나 무기 레벨이 낮으면 더 그럴것이고, 저처럼 최고 난이도로 할 경우 몇번 죽을 수도 있는 정도의 적입니다. 동굴아래 까지 내려오면 미션완료.


적의 공격력 때문에 눈에는 눈이 좀 어려운 편인데 랩이나 무기를 업그레이드 했다면 할만 할겁니다. 다른 미션들은 부가미션급의 플탐을 가지고 있는 아주 간단한 미션들이고 게임을 계속 해보면 알겠지만 미션에 깊이가 없습니다. 부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미션공략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