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파크라이 프라이멀

파크라이 프라이멀 - 미션공략 : 제04화



■ 우담족 포로 : 큰나무 성채 점령전  (13초)

우담족 보스전을 하기 위해서는 큰나무 성채를 뚫어야 합니다. 그래야 우담종족의 주무대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곳 미션을 해결하면 우담족 다를 포로로 잡을 수 있습니다.


곳에서는 따로 포인트가 없습니다. 일반 점령전과 같은 미션이라 그런데요.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하시면 되는데 중요한건 적의 방어력이 어마어마하게 높다는 겁니다. 특히 중간보스급 다의 경우 최고 공격력의 창을 아무리 꽃아도 죽질 않아요 이때는 오히려 칼이 잘 먹습니다. 말보다는 영상보기를 권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절벽을 오르기 전에 올빼미를 호출해 적의 수를 조금 줄여 놓는게 좋습니다. 벌집과 올빼미 공격으로 적 2, 3명정도는 줄여주세요. 얼굴에 마스크를 쓴적들은 대부분 어마한 방어력과 근접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가까이 붙지 않느게 좋아요. 검치 호랑이가 한두방에 죽는거 보면 .. 헐킈 합니다.



■ 우르키 미션 : 새처럼 날아 올라 (8분 10초)

우르키 미션은 특별히 설명할게 없어서 영상으로 대처합니다. 진짜 별거 없는 미션이라 영상만 보시고 참고하세요.



■ 워가 미션 : 잃어버린 토템 (14분 13초)

- 토템 약탈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추적 표식을 붙이십시오.

적과의 거리를 두고 올빼미를 호출해 적에게 표식을 붙이세요. (저는 막무가내로 공격했는데 표식을 붙이는게 좋습니다.)


- 토템 약탈자를 처치하고 수색하십시오.

보이는 적을 다 제거하고 수색하여 토템 조각을 획득하세요. 미션 완료(진짜 간단하지 않나요... -_-)

 

마을로 돌아가 웬자족의 모든 기술자와 이야기 하고 미션을 받으세요. 포로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야기 할때 연출 영상이 있으니 보시구요. 중요한건 이런식으로 미션을 제공하게 되는데 스토리가 집중이 안된다는 겁니다.미션 하나하나가 깊이도 없구요. 그나마 세일라와 텐세이가 집중적으로 연출 영상을보여주기는 하는데 이야기가 뚝뚝 끊기는 느낌



■ 텐세이 미션 : 불의 시야 (18분 37초)

텐세이 오두막에 들어가면 불의 시야에 대한 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우담족 미션과 마찬가지라 이질라족에 대한 판타지를 볼 수 있는 미션입니다.


- 이질라족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19분 32초)

길을 따라 이동합니다. 돌위에 올려진 크라티에 상호작용을 하세요.


- 고인돌로 이동하십시오. (20분 20초)

본격적인 공격미션입니다. 현재가지고 있는 활무기는 혜성을 떨어트릴 수 있고 불화살이 기본적으로 적용된 무기 입니다. 줌을 하지 않고 쏘면 일반적인 불화살이지만 줌을 한 상태에서 사용하면 혜성이 떨어집니다. 5명의 적을 제거하면 강력한 3중화살을 날릴 수 있고, 3중 화살을 쏘고 나면 일반 유성화살로 전환됩니다.


- 고인돌을 파괴하십시오. (21분 10초)

화면에 보이는 고인돌 4개를 유성화살을 이용해 없애면 됩니다. 다른 거 없고 그냥 부수는 겁니다. 모든 고인돌을 부스면 다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 달을 부수려면 삼중 화살 쏘기를 사용하십시오. (22분 16초)


- 달을 부수십시오.

아까도 이야기 했지만 삼중 화살 쏘기는 적 5명을 죽여야 삼중 화살쏘기를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적을 5명 죽이면 달을 향해 삼중화살을 쏘세요. 길을 따라 이동하면서 적을 죽이고 삼중화살을 쏘고를 반복하하면 됩니다. 달을 부수면 미션완료.



■ 세일라 미션 : 웬자족 환영식 (29분 16초)

- 웬자족이 다를 해치우려 합니다. 다를 구출하십시오.

우담족을 증오하는 웬자족은 다를 물에 수장시키려고 합니다. 다에게 다가가 대화하세요.


- 물이 불어나는 것을 막으십시오.

기서 팁은 물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식인 물고기를 먼저 잡는게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 그냥 들어갔다가 계속 공격받아서 짜증났네요. 노란색으로 표시된 각 포인트에 가서 물이 흐르는 곳을 막아야 합니다. 수위가 표시된 막대가 모두 채워지기 전까지 해야 합니다.


- 다와 대화하십시오.

다와 대화하면 웬자족을 설득합니다. 우담족에게 배울것이 있다. 그것을 배우면 우리도 다른 부족에게 침략만 당하지 않고 살수있다. 뭐 이런식의 대화가 이루어집니다.



■ 세일라 미션 : 우담족의 땅으로 (33분 13초)

이제 본격적으로 우담족의 땅으로 이동합니다. 세일라가 말했던 노란잎을 수집하기 위한미션입니다. 


- 세일라가 얘기한 희귀한 노란 잎을 수집하십시오. (33분 57초)

노란 포인트까지 이동합니다. 늑대가 주변있을 꺼에요 가뿐히 재껴주시고. 바위 밑의 노란 잎을 획득하세요. 잎을 채집하려던 찰라 울에게 쳐맞고 끌려갑니다. -_- 정신을 차리면 우담족 감옥에 갖혀있는상태 거기다. 장비도 모두 빼앗긴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 감옥에서 탈출하십시오. (36분 07초)

위로 올라가 시체에서 갈고리를 획득하세요. 획득한 갈고리로 천정에 걸어 앞으로 뒤로 흔들어 감옥문 위로 착지하면 감옥을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 장비를 찾으십시오. (36분 39초)

냥꾼의 시야를 켜서 발자국을 따라 이동하세요. 적이 있는 위치까지 몰래 이동, 뒤에서 암살하고 장비를 획득합니다.


- 동굴을 수색해 출구를 찾으십시오. (40분 03초)

이 미션은 상당히 긴 미션입니다. 동굴거리가 어마하게 길고 동굴은 구간마다 한개의 스테이지씩 적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전부 잠행으로 해결하기 힘든미션이기 때문에 적당히 유탄과 잠행을 섞어서 플레이하기를 바랍니다. 영상참고하세요. 동굴밖으로 나가면 미션완료.


우담족의 땅으로 미션은 정말 제대로된 미션이며 상당히 재미있고 쫄깃합니다. 특히 최고난이도의 경우 피가쭉쭉 적에게 들키면 여기저기서 적들이 마구마구 몰려오면 정신도 없구요. 구간도 상당히 길어서 괜찮았습니다. 좀 퀄리티있고 다양한 미션들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