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파크라이 프라이멀

파크라이 프라이멀 - 미션공략 : 제05화



■ 제이마 미션 : 위대한 짐승 (26초)

- 웬자족 사냥터로 이동하십시오. 

산정상에 올라가면 웬자족무리가 있습니다. 


- 우두머리 사냥꾼과 대화하십시오.

사냥을 위해 머매드를 이곳까지 몰아달라고 합니다. (목숨걸고 몰아야함 한방이면 딸피)


- 매머드에게로 이동하십시오.

산아래로 내려가면 강이 있습니다. 건너편에 매머드 무리가 있습니다.


- 매머드를 사냥꾼들에게로 유인하십시오. (1분 47초)

선제공격하여 매머드가 공격해 오도록 유도합니다. 이때 짐승을 이용해 공격하게 만들어 공격해오는 시간을 벌어야 산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매머드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빨리 도망치는게 좋습니다. 매머드가 달려오면 사냥꾼이 있는 곳까지 빠르게 달리세요.


- 매머드를 처치하십시오. (2분 15초)

사냥꾼들이 모여있는 광장 중앙에 돌탑이 있습니다. 그곳을 뱅글뱅글 돌면서 매머드를 공격하세요.



■ 텐세이 미션 : 크라티의 가면 (3분 32초)

텐세이의 오두막에서 텐세이와 이야기 합니다. 바라티를 무찌르기 위해 크라티의 가면을 가져와야하는 미션입니다. 여기... 좀어렵습니다. 그래도 미션다운 미션이라 재미는 있어요.


- 크라티의 무덤에 들어가십시오.

 

- 크라티의 가면을 훔치십시오.

위의 두가지 조건이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적진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적을 만나게될 겁니다. 가기 전에 무기나 기타 아이템들 빵빵하게 채워서 들어가세요.

 

동굴로 들어가면 물속을 통해 지상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무덤안에는 많은 적들이 있는 거대한 굴이 나옵니다. 중앙이 뚫린 이층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발각되면 공격당하기 딱좋으니 왠만하면 잠행으로 플레이하세요. 영상참고(6분 11초)


- 크라티의 무덤에서 탈출하십시오. (10분 10초)

여기 탈출하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가면쓰고 횃불들고 있는 애들은 방어력도 좋고 불공격을 하기 때문에 잘못하면 죽기 딱 좋습니다. 최대한 공격력이 높은 무기를 이용해 제거하세요. 가면을 훔친 곳에서 밖으로 통하는 굴을 통해 계속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영상을 참고하세요. 잠행으로 처리하면 좋겠지만 이게 참 안되요. 사냥꾼의 시야를 계속 켜야 하고 이것때문에 색맹 생길 것 같습니다. 전작부터 있던 시스템이긴 한데.. 이거 어마어마하게 눈에 안좋아요.



■ 다 미션 : 뼛 가루  (15분 47초)

우담족은 고질적을 가지고 있는 병때문에 우담족 특효약을 먹어야 합니다. 포로로 잡혀있는 동안 치료받지 못한 다는 머리가 아프다며 자해를 하고 있는데 그런 다의 치료를 위한 미션입니다.


- 다에게 필요한 뼛가루를 만드는 우담족 치료사에게 추적 표식을 붙이세요. (17분 32초)

 

- 뼛가루를 만드는 우담족 치료사를 미행하십시오.

부엉이를 이용해 표적마크를 붙으세요. 미행...? 잠행으로 하실꺼라면 뭐 미행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적들이 많이 포진되어있고 위에서 망보는 적들도 상당수 존재하기 때문에 잼행보다는 올빼미와 동물을 이용해 쑥대밭으로 만드는게 낫습니다.


- 뼛가루를 찾아 가져가십시오. (21분 26초)

뼛가루는 각 움막안에 있으니 사냥꾼의 시야를 켜서 빨간색으로 보이는 물건을 챙기면 됩니다.


- 우담족 야영지를 탈출하십시오.

지도에 노란색으로 현재 지역을 빠져나가면 미션완료.



■ 우담족 : 우담족 본토 (23분 46초)

이전에 우담족 성채를 뚫었던곳을 통해 본토로 들어가는 미션입니다. 이 미션으로 우담족이 주둔하는 곳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우담족을 향한 복수의 칼날을 휘두를때가 온거죠. 이 미션을 하기위해서는 식량 탭 해독제가 있어야 합니다. 길게 이어진 독 동굴을 빠져나가기 위해서 필요함.


- 우담족 계곡을 지나가십시오. (24분 54초)

길게 이어진 우담족의 계곡을 빠져나가기 위해서 다수의 적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적들은 잠행하기 좋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잠행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빼미와 동물을 이용해 적당히 요리하면 됩니다.



■ 우담족 : 우담족 침입자 야영지 (29분 20초)

계곡을 지나면 절벽위에 우담족의 야영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스타일대로 전부 잠행으로 처리하던지 전투를 통해 처리하면 됩니다. 크게 어렵지는 않지만 난이도와 업그레이드 정도에 따라 달라요.


- 우담족의 계곡을 지나가십시오. (30분 28초)

계곡물 아래로 내려가 절벽위를 보면 갈고리를 걸 수 있습니다. 위로 올라가면 야영지가 나오는데 올빼미를 이용해 최대한 적의 위치를 파악해두세요. 전투는 영사 참고


- 우담족의 장작불로 이동해 웬자족의 영토로 점령하십시오. (33분 41초)

지도를 열어 점령해야할 위치를 선택한 후 그 곳까지 이동하세요. 가까이 가기전 주변에 매머드가 있는 곳으로 가서 탑승하는게 좋습니다. 강한적들이 많아서 다이다이 하기에는 좀 힘들수 있으니까요.


- 울의 동굴로 이동하십시오. (35분 44초)

이제 영토를 뚫었으니 울에게 가야 합니다. 울의 동굴로 가려면 야영지를 지나야 하는데 여기 어마어마하게 적이 많은데다 강합니다. 특히 뼈가면을 쓰고 있는 적들이 대부분이라 근접에서는 한방이면 딸피입니다. 강공에는 강공으로 맞서는게 좋지만 무기 제한때문에 어렵네요. ㅎ 팁을 드리자면 땅에 보이는건 뭐든지 다 주워서 재료를 수급하세요.


- 동굴에서 울을 찾으십시오. (39분 49초)

동굴로 들어가면 1차, 2차, 3차 스테이지 형식으로 적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들켜도 괜찮으니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하면 되는데 최대한 잠행으로 적을 제거한 다음에 전투를 하는게 유리합니다. 왜? 적들이 강하니까요. 계속 이야기 하지만 전문가 난이도입니다.


- 울을 처치하십시오. (44분 25초) - 보스전

초반에 울을 보면 그위로 얼음덩어리가 있습니다. 확을 통해 울과 그 쫄들을 먼저 해치우세요. 울을 죽이는 포인트는 계속해서 나오는 쫄 적들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기서 필요한건 광란폭탄과 광란칼입니다. 적과 적이 공격하게 만든 후 울을 공격하는 패턴으로 하시면 됩니다. 울과 전투때는 절때 근접으로 공격하지 마세요. 안통합니다. 원거리 무기로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창이 좋은데 갯수 제한이 있으니 제작을 못하는 상황이면 주변에 비치된 창을 주워서 계속 공격하세요.


울 과 전투때 어렵긴한데 난이도 때문인지 어렵기만 하고 뭔가 밸런스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드네요. 원시시대인데 이상하게 SF 로봇트랑 한판 뜨는 느낌도 들구요 ㅎ 재미는 있었습니다. 쫄깃하기도 하고 몇번 죽기도 했는데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공격하면 될 것 같지만 -_- 노노 그냥 뺑뺑이만이 답입니다. 이번화는 거의 우담족에 대한 내용이었고 마지막 보스까지 진행했습니다. 다음화에서는 또다른 종족 이질라족과의 보스전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