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와일드 헌트 - 게임공략 : 제3화

 

 

■ 부가미션 : 죽음의 침상에서 (1초~)

우선 약초사에게 그리핀에 공격당한 레나에게 제비포션을 주기로한 퀘스트를 받습니다. 그리고 약초사에게 제비포션 제작에 필요한 약초를 사고 연금술로 제비포션을 만들어 약초사와 이야기 하면 레나에게 줄 포션이야라는 대사 선택지가 생깁니다. 그 대사를 선택하면 미션완료

 

 

■ 부가미션 : 귀중한 화물 (1분22초~)

늪지쪽 길을 가다보면 위쳐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야영하는 그에게 다가가서 말을걸면 상자를 찾아달라고 부탁합니다. 미션을 수락하세요.

 

- 위쳐 센스를 이용해 카트를 놓고온 도로를 찾자

- 위쳐 센스를 이용해 상인이 언급한 작은 상자를 찾자

- 위쳐 센스로 카트 주변의 공격 증거를 둘러보자

- 박스를 상인에게 가져다 주자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가서 위쳐 센스를 켜면 마차의 바퀴 자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흔적을 따라 늪 안쪽으로 들어가면 부서진 마차와 흩어진 물건을 볼 수 있는데 죄다 주워담으세요.

상자와 죽은 시체를 찾아 조사하면 괴물의 공격이 아닌 사람의 공격으로 죽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찾고 상인에게 되돌아가 니가 죽인거냐고 추궁하면 됩니다. 그러면 도주하기 시작합니다. 로취를 불러서 타고 그넘을 뒤쫓아 가서 칼로 한방치면 미션완료인데 대사씬에서 그냥 보낼지, 군인에게 넘길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메인미션 : 백색 과수원의 괴물(완료하기 7분 23초~)

- 닐프가드 인들에게 보상을 받자 

닐프가드 주둔지로 가서 대장과 이야기 하려고 하면 처음에 만났을때 있던 농부가 먹지못할 것을 줬다며 태형을 내립니다. 예니퍼에 대한 정보를 얻고 돈을 주는데 돈안받고 나왔네요.여기서 중요선택지 요소가 등장합니다. 선택에 대한 분기는 구글에서 '위쳐 3 선택 분기' 검색하면 나옵니다. 그거보고 확인하세요.


메인미션 : 라일락과 구스베리(완료하기 10분 2초~)
- 베스미어와 백색 과수원을 떠날 준비를 하자
술집으로 돌아가 베스미어와 이야기하면 떠날준비를 하게됩니다. 하지만 술집에서 소란이 일어나는데 여기서 신경안쓰고 떠나려하지만 또 말려든 게롤트.. 인생참 뭣 같네요. 좁은곳이라 한번 다굴당하면 싸우기 힘듭니다. 뒤로 빠지는게 좋아요. 모든 적을 처리하면 예니퍼가 등장합니다. 대충 대화 선택하면 베스미어와 헤어지고 비지마로 떠나게 됩니다. 이때 와일드 헌트에게 쫓기게 됨

 

비지마, 점령당한 테메리아의 수도 (18분 26초~) 

황제 알현

비지마에 도착하면 여자하녀들에게 강제 씻김을 당하는 게롤트 부러운놈 크흡 ㅠ 황제와 접견하기 위해 씻기는건데 수염도 깍고, 모르브란 부히스 장군이 와서 이것저것 캐물어 봅니다. 진짜 와일드 헌트가 있는가 없는가 뭐 그런거 물어보는데 대충 숨겨도 되고 곧이곧대로 이야기해도 됩니다. 이건 알아서 선택하세요.

 

- 옷을 입고 시종에게 말을 걸자 

아무거나 걸쳐 입고, 시종에게 말을 걸면 예의 범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인사법을 갈쳐 줍니다. [왼 다리를 뻗고, 오른손을 가슴에 둔다]를 선택하면 됩니다.

 

- 시종을 따라가자.(25분 53초) 

황제를 만나게 되는데 이때 제한시간 선택지가 등장합니다. [절한다] / [절하지 않는다]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황제와 시리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대충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시리가 나타났다 그러니 시리를 찾아달라 우리 병사가 직접할 수는 없고 니가 거기 적임자니 니가 찾아와라 돈은 얼마든 줄께 뭐이런 내용(영상참고)

 

- 시종을 따라가자 (28분 19초)

- 예니퍼에게 말을 걸자 (28분 19초)

시종을 따라가면 예니퍼가 있는 곳까지 갈 수 있습니다. 방안쪽으로 들어가 예니퍼와 대화하면 두군대로 나눠서 찾아보자고 하고 예니퍼는 떠나게 됩니다. 여기서 밖으로 바로 나가면 시종에게서 장비와 옷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예니퍼가 트리스와 놀아난거에 대해서 앙칼지게 한마디하죠 ㅎㅎ

 

: 서재쪽에 있는 바 아트레 대사와 이야기하면 위쳐 세계와 현재 전쟁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37분 31초~) 

 

- 시종에게 장비를 돌려받자 (44분 48초~)

밖으로 나가 시종과 이야기하고 장비를 돌려받습니다. 바로 벨렌으로 떠날 수 있지만 정원에 있는 !가 떠있는 사람과 이야기하면 퀜트에 대한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붙어보세요. 첫판에는 이길확률이 높기 때문에 처음부터 몰아쳐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