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제7화

 

 

 

■ 부가미션 : 마법등불 (4초)

엘프 유적지에서 밖으로 나가지않고 키이라를 도와주기로 했다면 마법등불의 미션을 할 수 있습니다. 마법등불미션을 하게되면 또다른 동굴쪽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에도 많은 상자가 있으니 다 찾아서 주워담으세요.

 

- 키이라를 따라가자 (4초~)

-위쳐 센스로 방을 수색하자 (11초~)

키이라를 따라가면 4개의 동상이 있는 방에 도착합니다. 해당 방에서 중앙에 문을 조사하게 되면 엘프의 글귀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순서대로 화로에 불을 붙이자 (1분 26초~) 

우선 말귀의 뜻을 이해하고 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실패하면 악령이 나옵니다. 계속 실패하면 계속 악령이 나오죠 아주 귀찮아요. 그러니 순서대로 하세요 문을 바라본상태에서 우 > 좌 > 우끝 > 좌끝 순으로 불을 붙이면 됩니다.

 

- 마법사의 실험실에서 등불을 찾자

안으로 쭈욱 들어가면 엘프의 무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지면으로 향하는 출구를 찾자 (2분 58초~) 

우선 여기서 상자를 모두 싹쓸이 하시고 출구 오른쪽에 보면 위로 올라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을 올라가면 이르덴 힘의 원천이 있으니 1포인트 얻고 가세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골렘한마리가 있습니다. 이전에 골렘 없애듯이 하면 되니까 어려울것 없습니다. 공기는 것만 조심하면 됩니다. 들어가기전에 물약이 없으면 명상으로 물약을 채우고 들어가세요.

 

안에 많은 상자가 있고 또다른 곳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그곳을 들어가면 다른 상자들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꼭 다 챙겨서 나오세요.

 

(6분 46초) 들어왔던 곳으로 나가면 환영으로 가려진 출구가 보입니다. 네할레니의 눈으로 환영을 걷어내면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 부가미션 : 화형식 (8분 36초)

옥센푸르트로 가는 도중에 화형식이라는 부가 미션을 할 수 있습니다. 엘프상인의 집을 불태워 죽이려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살작 조져주시고 엘프를 구해주면됩니다. (근데 랩 10짜리 도적이라능.. 나는 6인데) 엘프를 구해주면 답례로 자신의 돈을 가져가도 좋다고 말합니다. 집뒤에 있으니 챙기세요.

 

 

■ 메인미션 : 집안문제 (12분 37초~)

- 남작의 딸, 타마라를 옥센푸르트에서 찾자 

옥 센푸르트로 향하는 다리로 가게되면 성문이 막혀 있습니다. 통행증이 있는 사람만 건널 수 있다고 합니다. 이때 통행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남작에게서 얻는 방법과 두번째는 가짜 통행증을 얻어 가는 방법입니다. 남작에게서 받는건 쉬우니 가짜 통행증을 얻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가짜통행증 근처의 병사와 이야기 하면 랩 6짜리 미션(엘프도적에 관한)을 하나 주는데 그걸 해결해 주면 통행증을 줍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통행증을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부가미션 : 너는 건널수 없다 + 가짜 통행증 (12분 49초~)

- 폰타를 강을 건너기 위한 통행증을 취득하자 (13분 55초~) 

현재 다리에서 반대쪽에 있는 노비그라드 국경검문소 지역으로 가면 암거래상이 있습니다. 암거래상에게 돈을주고 통행증을 사던지 구울을 잡아달라는 부가미션을 하던지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귀찮으니 돈주고 통행증을 사세요. 100크라운입니다.

 

- 노비그라드 국경검문소 통과 (15분 22초~)

가짜 통행증을 보여주고 국경을 통과하세요. 너는 건널수 없다 미션완료.

 

 

■ 메인미션 : 집안문제 (16분 46초~)

궁격수비대 안쪽에 빠른 이동 표지판에서 다시 폰타르 근처 주둔지로 이동합니다. 거기서 폰타르 강을 건너가면 됩니다. 폰타르 강을 건너 옥센푸르트로 들어가면 마을 중앙쯤에서 도리안 지부 세관이라는 사람이 말을 걸어옵니다. 여기서 성실납세자 상장을 받습니다. (여기서 뿜었네요 ㅋㅋㅋ)

 

- 남작의 딸, 타마라를 옥센푸르트에서 찾자 (20분 37초~)

표시된 집으로 들어가면 이야기했던 어부의 형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마라와 이야기 합니다. 이야기를 모두 마쳤으면 빠른 이동을 통해 까마귀 횃대로 이동합니다.

 

- 남작에게 가족에 대해 물어보자 (27분 49초~)

성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마굿간이 불에 탔을때 구해줬던 사람이 보답을 해줍니다. -_- 역시 착한일은 하고 볼일입니다. 그리고 남작에게 가서 가족에대한 이야기를 듣고 잠깐이나마 시리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 시리이야기 : 경마 (32분 23초~)

- 경마에서 남작을 이기자

말을 달려서 남작에게 이기면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 하고는 다시 현재로 돌아옵니다. -_-+

 

이야기를 다 들었으면 안나를 찾으러 떠납시다. 알고들 계시겠지만 모든 미션의 끝에는 숲의 여인들이라는 미션으로 이어집니다. 이곳이 모든 것의 근원지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나중에...) 

 

 

■ 숲의 여인들 (39분 31초~)

- 위쳐 센스를 이용해 과자 행렬이 시작되는 곳을 표시한 사원을 찾자

가장 빠른 방법은 미드콥스라는 마을 찾으면 됩니다. 늪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과자가 있는 사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원을 찾으면 위쳐 센스를 켜서 조사하세요.

 

- 위쳐 센스를 이용해 과자의 길을 따라가자

위쳐 센스를 켜고 길을 따라 늪으로 들어가세요. 고아들을 만나게 됩니다.

 

- 오두막으로 가서 소년에게 말을 걸자 (45분~) 

할머니와 소년이 들어간 오두막으로 들어가 소년에게 말을 거세요.

 

- 늪지에 있는 아이들에게 조니에 대해 물어보자

- 할멈을 오두막에서 꾀어낼 방법을 찾자 (45분 47초~)

밖으로 나가서 아이들과 이야기하면 할머니를 밖으로 꾀어내 준다고 합니다. 물론 맛난걸 줘야 하구요. 할머니가 나가면 안으로 들어가 소년과 이야기 하게됩니다.

 

- 위쳐 센스로 늪지에서 조니를 찾자 (50분 40초)

지도에 표시된 지역으로 이동하면 도중에 익사체와 물할망구를 만나게됩니다. 익사체를 먼저 죽이는게 좋습니다. 물할망구의 공격력이 강하기도 하고 앞을 안보이게 하는 공격도 하기 때문에 좀더 쉬운 익사체를 먼저 제거하세요.

 

- 조니의 발자국을 찾자 (51분 58초~) 

모두 제거하고 위쳐 센스를 켜면 바닥에 발자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 위쳐 센스로 조니의 발자국을 따라가자 (52분 07초~) 

발자국의 흔적을따라 이동하다 보면 익사체가 등장합니다. 가뿐히 제거하고 흔적을따라 이동하면 조니가 사는 굴을 발견하게됩니다.

 

- 조니를 굴에서 꾀어내자 (52분 56초~)

굴 가까이 있지말고 멀리 떨어졌다가 가까이 가면 '조니부르기'라는 것이 보입니다. (인터페이스 짜증남)

 

- 조니를 따라가자 (54분 50초~)

- 괴물을 처리하자 

조니의 목소리를 찾아주기 위해 조니를 따라 갑시다. 가는 동중 적을 만나게 되는데 가뿐히 처리해주세요 익사체 정도는 이제 가벼이 처리할 수 있으시죵~^^ 계속 조니를 쫓아가면 절벽에 범춰서게 됩니다.

 

- 갈가마귀 둥지를 수색하자 (56분 02초~) 

갈가마귀 둥지 근처게 가면 와이번과 히피가 있습니다. 히피가 아주 귀찮은데 날면서 내려앉아 공격해올때 회피하고 칼을 휘두르면 떨어트려 칼로 단칼에 찔러 죽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와이번은 히피와 떨어져서 싸우는게 좋습니다. 히피 공격때문에 와이번에게 공격당해 죽을 수 있거든요. 현재 미션에서 와이번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회피와 빠른공격 그리고 간간히 이그니공격이면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모두 제거하고 갈가마귀 둥지에서 밀봉된 병 / 갈가마귀 깃털을 얻으세요.

 

- 병을 조니에게 주자

아래로 내려가 병을 조니에게 주세요 그러면 저주가 풀려서 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