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제8화

 

 

■ 메인미션 : 숲의 여인들

- 조니를 따라 늪지 마을로 가자(6초~)

조니의 목소리를 찾았으면 다시 고아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때 적이 등장하니 가볍게 조져주시고 고아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세요.

 

조니의 도움을 받아 숲의 여인들과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숲의 여인들에게 가면 우리가 원한는 일을 해주면 시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겠다고 합니다. 할멈에게 칼을 받고 다운워렌으로 가면됩니다. 우선 숲의 여인들 퀘스트를 여기까지만 진행하겠습니다.

 

 

■ 위쳐의뢰 : 삼림의 괴물 (9분 24초~)

- 노비그라드로 가는 다리 옆에 있는 초소의 지휘관에게 말을 걸자

- 위쳐 센스로 수송대가 공격받은 장소를 살펴보자(10분 38초~)

병사에게 수송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공격받은 장소로 이동합니다. 그곳에는 알굴이 있는데 알굴은 조심해야 합니다. 일정한 마력으로 가시가 돋아난 상태가되면 때렸을 때 위쳐도 데미지를 받게됩니다. 대충 피많을때는 줘패도 되는데 피가 없을 때는 표식(마법)을 사용해 공격하세요.

 

- 위쳐 센스를 이용해 자취를 따라가자 (11분 53초~) 

알굴을 처리하고 나면 위쳐 센스로 해당 지역을 조사하면 어딘가로 이어진 흔적이 있습니다. 흔적을 따라 이동하세요. 강근처에 도착하게되는데 여기에 다수의 익사체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걍 달겨들면 다굴당해서 죽기 쉬우니 적당히 거리유지하면서 한넘씩 처리하세요.

 

흔적을따라 계속 이동하다보면 나무위의 엘프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장을 만나러 가는데 굳이 분란을 만들필요는 없는데 원하시면 전부 조져서 없애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건 하시는 분의 선택에 달린거니 대사 선택시 참고하세요.

 

- 보상을 받으러 초소대장에게 돌아가자

초소대장에게 돌아가 말을 걸어 있었던 이야기를 말해주면 진짜 통행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부가미션 : 리어던 가문의 몰락 (17분 38초)

- 돌로레스에게 그녀의 저택에 있는 괴물에 대해 물어보자

린덴베일에 있는 그녀에게 말을걸어 저택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리어던 가문 저택을 찾자

리어던 가문 저택은 지도에 표시된 곳을오 찾아가면 되는데 숲을 통해 들어가면 잘못하면 라센인가 암튼 나무 괴수를 만날수 있습니다. 조심해야 합니다. 늑대들을 몰고다니기 때문에 랩이 낮으면 어마어마하게 힘들고 귀찮은 몹입니다. 최대한 정문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 저택에 있는 괴물을 죽이자 (19분 25초~) 

저택에 가면 악령들이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망령기름 바르시고 싸울때 이르덴 깔고 싸우세요. 아마 총 4마리의 악령이 있을 겁니다. 랩7짜리라 하나씩 상대하는게 좋아요.

 

- 돌로레스에게 돌아가자 (20분 58초~) 

이렇게 표시하고 있어도 돌아가지마세요. 저택을 샅샅히 훑어보고 얻을 수 있는 정보나 물품을 다 얻으셔야 합니다. 마굿간 뒤쪽에 가면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벽에 갇혀 죽은 동생의 유골과 유서를 얻으면 어떻게 해서 동생이 죽게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꼭 찾아보세요. 또 열쇠를 찾아 마굿간 옆 닫힌문을 열어 들어가면 숨겨진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100크라운이나 들어있으니 챙기세요.

 

저택 정문쪽으로 내려가면 빠른 이동 표지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을로 돌아가 그녀에게 모든 사실을 알려주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 부가미션 : 키이라 메츠의 초대(25분 25초~)

- 키이라 메츠와 대화하자

마법등불을 해결할때 마지막에 와달라고 부탁했던 키이라에게 갑니다. 대화 할때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고 키이라에게 많은 물품을 살수 있으니 필요한게 있으면 키이라에게 구매하세요 스킬 재분배 물약도 팔고 있으니 꼭 구매하세요.


■ 부가미션 : 쥐들의 탑 (32분 38초~)

쥐들의 탑미션은 거의 메인미션급 부가미션입니다. 퀄리티도 어마어마하고 스토리도 괜찮아요. 특히 죽을 넘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마지막에 크흡 하죠 ㅎ

 

- 키이라의 배를 타고 파이크 섬으로 가자

길을 따라 쭉욱 이동하면 물가 근처에 키이라의 배가 보입니다. 배를 타고 파이크 섬으로 출~발~!

 

- 탑으로 향하자 (33분 12초~) 

- (추가조건) 마법등불을 이용해 유령을 찾자 

섬 끝에 도착하면 썩은 마귀가 있습니다. 불마법과 화려한 회피 기술로 상대하면 무리없이 상대 가능할 겁니다. 다들 알고 있지만 피가 일정량 이상 떨어지면 폭발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때는 피하셔야 합니다.  

 

썩은 마귀를 제거했으면 섬안쪽으로 이동합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익사체, 구울, 역병때(파리) 같은 다양한 몹이 등장하니 적절히 싸우며 이동해야 합니다. 구울의 랩이 9짜리도 있거든요 조심하세요. 중간중간에 단서들도 있으니까 확인하면서 탑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탑으로 진입하면 물할망구를 만나게 됩니다. 던지는 것과 숨었다가 카운터 날리는 공겨만 조심하시면 크게 어렵지는 않을 거에요. (40분 21초~) 

 

모두 제거했으면 주변의 널리고 널린 아이템을 주우세요. 제가 이동영상을 만들면서 누락한게 한가지 있는데 밖에 있는 유령을 확인안했습니다. 탑뒤 쪽으로가면 유령이 있으니 마법등불을 이용해 이야길를 모두 듣고 추가조건을 완료하세요.

 

탑안으로 들어가면 1층, 지하, 위층 까지 유령들이 있습니다. 각 유령들의 말을 끝까지 들어야 미션이 완료되니 참고하세요. 꼭대기 층까지 올라가면 숨겨진 문이 있습니다. 두개의 레버를 당겨서 더 위층으로 올라가는 문을 열고 (42분 15초~) 올라가면 말하는 유령 아나벨을 만날수 있습니다.

 

- 역병의 처녀를 처치하자 (57분 55초~)

아나벨은 패스타가되어 위쳐를 공격하는데 여기서 몇번 때리고 피하고 하다보면 밑으로 내려갑니다. 이때 쥐들을 모두 없애야 아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탑 밖으로 나가면 패스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병때와 패스타가 같이 공격하기 때문에 이르덴을 깔고 공격하는게 효과적입니다. 주구장창 때려봤자 공격이 안들어가요. 

 

- 키이라와 대화한 뒤 그레이엄이 누군지 알아내자

- 그레이엄에게 아나벨에 관한 이야기를 하자 

패스타를 잠재우면 키이라가 그레이엄에 대해 이야기 해줍니다. 빠른 이동 혹은 해당 지역이 오픈되어있지 않으면 배를 타고 다시 이동해야 합니다. 어부에게 가서 아나벨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탑으로 데려가세요.

 

- 그레이엄을 아나벨에게 데려가자

탑으로 들어가면 또 악령이 나타납니다. 두마리이니 가볍게 조져주시고 아나벨이 있는 곳까지 곧장 가세요.

 

: 아나벨과 선택지에서 선택을 잘해야 하는데 중요한건 아나벨의 유골을 가지고 나가면 좋은 결말을 볼 수 없다는 겁니다. 패스타(역병의유령)가 된 아나벨을 탑에 남겨두고 사랑했던 그레이엄을 탑으로 데리고가야 그래도 좋은 결말이라고 할 수 있는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 키이라에게 파이크 섬의 저주를 풀었다고 말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