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제16화

 

 

메인미션 : 연극이 답

- 두두에 대해 알아낸 사실들을 프리실라에게 말해주자 (3초~) 

이제 메인미션으로 돌아와서 두두에대해 알아낸 것들을 프리실라에게 말해줍시다. 엉뚱하게도 연극을 통해 두두를 찾아내려고 하게되고 연극 대본을 쓰게됩니다. -_- 뭘말해도 지멋대로 할거면서 물어보는 프리실라.

 

- 대본을 이리나 레날드에게 가져가자 (7분 52초~) 

연극무대가 있는 곳에 가면되는데 입구가 막혀서 들어가지 못합니다. 입장하려면 50크라운을 내야합니다. 아마 예전에 이걸 내기 싫어서 뒷구멍으로 들어갔던 적이 있는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아무튼 안으로 들어가면 이리나 레날드가 있습니다. 이야기 하세요.

 

- 부두로 가서 연극을 위한 안내원을 고용하자 (11분 47초~) 

부두로 가면 격투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곳의 대빵과 대화하세요. 여기서 선택지가 생깁니다. 돈을 내고 고용한것인가 아니면 내고 고용할 것인가 선택하면됩니다. 만약 돈을 내지 않으려면 적과 싸워 쓰러트려야 합니다.

대도시라 그런가 노비그라드는 칼보다 격투이벤트가 많네요.

 

- (추가조건) 퍼핀스라는 공연단 출신 곡예사를 고용하자 (16분 24초~)

안내원을 고용했으면 퍼핀스라는 공연단을 찾아가자. 그러면 협박을 당하고 있어서 일을 해줄수가 없다고 말하는데 해결해줍시다.

 

- 퍼핀스 거처 밖에 있는 불량배들을 처리하자 (18분 42초~) 

밖으로 나가 왼쪽계단으로 내려가면 불량배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처리합시다. 대빵만 처리하면 다른넘들은 설설기면서 도망가니까 한넘만 제거합시다! 그러면 퍼핀스는 일을 공짜로 해주겠다며 기뻐합니다.

 

- 돌발이벤트 (20분 50초~) 

이리나에게 돌아가던 도중 마녀사냥꾼들과 마주치게됩니다. 가뿐히 처리해주세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 이리나 레널들와 대화하고 연극을 시작하자 (22분 09초~) 

이리나에게 돌아가 연극무대에 오를 사람을 선택하고 연극을 시작합시다. 연극도중에 몇가지 제한시간 선택지가 등장하는데 적당히 선택하면됩니다.

 

선택지 1

[ 괴물들을 쾌락으로 죽이지 ... / 가장 추악한 야수들을 사냥하는 것... ]  

 

선택지 2

[ 어쩌면 관객들 사이에 ... / 어쩌면 그는 숨었을지도... ]  

 

선택지 3

[ 만약 아가씨가 그를 사랑한다면 ... / 인간의 마음들은 ... ]

 

선택지 4

[ 도덕성의 부재라는 것을... / 본심이라는 것을 ... ]

 

- 졸탄을 도와 화난 군중을 진정시키자 (33분 40초~) 

연극이 끝나고 괴물을 옹호한 것때문에 소란이 일어나고 싸움을 걸어옵니다. 현장의 적들을 모두 제거하세요.

 

- 이리나 레날드의 방에서 두두에게 말을 걸자 (34분 9초~) 

방으로가서 두두와 이야기 합시다. 여기서 두두에게 시리의 모습을 보여달라고 하게되면 정말 씁쓸하고 슬픈 게롤트의 눈을 보게될겁니다

 


메인미션 : 곤경에 처한 시인

- 매복처에서 졸탄을 만나자 (40분 11초~)

두두를 이용해 단델리온을 이동시킬 예정인 길목 매복처가서 졸탄을 만납시다.

 

□ 돌발이벤트 (40분 30초~) 

길을가다 병사와 이야기 중인 사람을 만나게됩니다. 통행증이 없으면 못지나간다고 그러는데 대신 돈을 지불해주던지 표식중 매혹 단계2를 찍었다면 공짜로 통과시켜줄 수 있습니다.

 

가던길을 계속 가서 졸탄을 만나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다가 프리실라가 매복처로 오게되는데요. 여기저기 안끼는데가 없는 프리실라 .. 저러다 나중에 큰일 나죠(실제로 큰일당합니다.)

 

- 위쳐 센스를 사용하여 흔적을 찾자 (46분 9초~) 

매복처를 지나는 마차행렬을 공격하자 갑자기 단델리온을 태운 말과 마녀사냥꾼이 도망을 갑니다. 여기서 전투를 해서 죽이고 갈 수도 있겠지만 싸우지 않아도 되니 말을 불러 빨리 이동하세요. 위쳐 센스를 이용해 흔적을 따라 이동하세요.

 

- 캠프에서 단델리온의 납치범을 목격한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자 (48분 38초~) 

흔적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캠프가 나옵니다. 거기서 어디로 갔는지 물어보세요. 왼쪽으로 갔다며 이야기 합니다. 말무시하고 다시 위쳐센스를 이용해 흔적을 따라가세요.

 

- 숲 속의 오두막 앞을 탐색하자 (49분 29초~) 

오두막앞에 있는 하플링과 이야기 하면 안에 사람들이 들어가있다고 이야기 해줍니다. 들어갈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지 않으려고 하지만 내쫓아 줄테니까 알려다라고 하니 알려주네요.

 

- 비밀통로를 통해 하플리의 집으로 들어가자 (50분 32초~) 

오두막 뒷편으로 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문을 열고 사다리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세요.

 

- 단델리온을 풀어주자 (50분 41초~) 

지하에서 얻을 수 있는 물품들을 모두 주워 담으세요 간혹 도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로 올라가는 사다리를 타고 오두막으로 들어가세요. 오두막의 문을열면 전투가 시작되니 준비할거 준비하고 문을 여세요.

 

- 마녀사냥꾼을 처치하자 (51분 12초~) 

치고 받고 치고 받고 하면서 마법도 쓰고 하면 됩니다. 하다보면 느끼겠지만 인간과 싸우는건 가위, 바위, 보 게임과 같습니다.

- 단델리온을 풀어주자 (51분 51초~)
의자에 묶인 단델리온을 풀어주자. 풀어주자마자 블라블라 거리는 수다쟁이 -_- 시리에 대한 이야기를 물어 보면 시리의 미션이 시작됩니다.
 


시리이야기 : 맹렬한 속도

- 사원 섬 쪽으로 달아나자 (53분 47초~)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적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간 이동 스킬을 사용해 목적지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55분 04초~) 마지막에 사원 문앞에 있는 적들만 처리하면됩니다. 문을열고 사원으로 들어가세요. 죽기 직전의 단델리온을 구하고 시리는 갑자기 사라지게 됩니다. 시리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다시 이야기하는 단델리온으로 돌아와 나머지 이야기를 하게됩니다. 영상을 참고하세요. 모든 이야기가 끝나고 단델리온과 프리실라는 떠납니다. 이번미션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