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제18화

 

 

■ 부가미션 : 카바레

- 단델리온을 찾자 (2초~)

단델리온과 대화하기

 

- 위쳐 센스로 열쇠를 찾자 (1분 50초~)

위쳐 센스를 켜면 붉은 색으로 빛나는 것들을 확인해보면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른쪽 벤치옆에 양동이에 들어있습니다.

 

- 폴리의 집 문을 열자 (2분 16초~)

 

열쇠로 폴리의 집 문을 열고 들어가세요. 남편을 설득해야 합니다.

 

- 로틀레크를 찾아서 플래카드를 받자 (6분 8초~)

- 로틀레크의 채권자들을 처리하자 (6분 56초~)

로틀레크의 집에 찾아가면 로틀레크는 없습니다. 도적 두명이 있는데 대충 처리하세요.

 

- 로틀레크를 찾아서 플래카드를 받자 (6분 8초~)

- 로틀레크의 채권자들을 처리하자 (6분 56초~)

로틀레크의 집에 찾아가면 로틀레크는 없습니다. 도적 두명이 있는데 대충 처리하세요.

 

- 베겔버드 영지에서 로틀레크에게 말을 걸자 (8분 58초~) 

경마도박에 빠진 로틀레크에게 가서 말을 거세요. 여기서 해결법은 두가지입니다. 대신 돈을 갚아주거나 경주를 해서 이기면 됩니다. 돈주기 싫어서 경마에 참가했네요.

 

- 경주를 이기자 (11분 23초~) 

- 단델리온에게 돌아가자 (12분 45초~) 

카바레로 돌아가면 단델리온이 돌아와 있습니다. 새로 바뀐 인테리어를 보고 궁시렁거리는데 내가 선택한게 아니라 프리실라가 선택했다는걸 알고 .. 좋아합니다. (간사하넘 -_-)

 

단델리온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카바레 미션이 완료됩니다. 하지만 갔다온다던 프리실라가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무슨일이 생긴건 아닐까 단델리온이 걱정하고 있던 차에 프리실라에 대한 안좋은 소식이 전해집니다.

 

프리실라를 이렇게 만든 녀석을 찾아서 꼭 죽여달라고 단델리온이 부탁합니다. 저도 저의 동료를 이렇게 만든 그 개X식을 그냥 놔들 생각이 없으니 이제 찾아서 버리부터 발끝까지 어슷썰기 해볼까요!

 

 

■ 부가미션 : 육욕죄 (20분 29초~)

그녀를 치료한 요아힘 폰 그라츠를 따라 영안실로 따라갑시다. 지하 수로를 따라 들어가다보면 익사체들을 만나게 됩니다. 익사체 렙이 높으니 조심하세요. 일정지점에서 계단을 올라,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영안실에 도착합니다.

 

- 위쳐 센스로 드워프 목각사의 시체를 찾자 (23분 43초~)

영안실로 들어가 위쳐센스를 켜면 붉게 빛나는 드워프 시체가 있습니다. 붉게 빛나는 다른 시체들도 있으니 대충 훑어보시고 안쪽 영안실로 들어가세요. 드워프 시체를 찾으면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어떤식으로 죽게 되었는지 말이죠.

 

- 위쳐 센스를 이용해 프리실라가 공격당한 골목을 수색하자 (34분 07초~) 

영안실을 나와 프리실라가 공격당한곳에 가면 매복하고 있던 어떤 적들을 만나게 됩니다. 거기다 반가운 이름의 매춘부도 보게 되는데 2편해보신분들은 아시죠 '휘파람 부는 웬디' ㅎㅎ

 

우선 공격하는 빈민들을 격투로 아작낸다음 '휘파람 부는 웬디'랑 대화하세요. 대화전에 위쳐 센스로 단서와 흔적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쳐 센스를 이용해 목각사가 죽은 장소를 탐색하자 (39분 40초~)

이야기를 하고 단서를 모두 찾은 후 목각사 드워프가 살던 집으로 이동하세요. 문을 두드리면 드워프의 형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대화가 끝나고 위쳐 센스를 사용해 마당의 흔적과 단서들을 찾으세요 그리고 작업장으로 들어가면되는데 잠겨서 들어가지 못합니다. 형과 이야기하면 열어주니까 들어가서 다시 흔적과 단서들을 찾으세요. 단서찾기가 끝나고 나면 마지막으로 형과 이야기해서 단서들을 모으세요.

 

- 장의사 유스타스를 찾자 (45분 52초~)

장의사와 이야기 하기 전에 우선 매혹 스킬 2단계까지 올리세요. 돈주기 싫다면 말이죠. 이넘만 아니었어도 다음 표적이 누구인지 알수 있었는데 이넘때문에 프리실라의 공격을 막을 수 없다는걸 알게됩니다.

 

- 검시관에게 말을 걸자 (48분 37초~) 

장의사가 있는곳에서 영안실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영안실로 가서 검시관과 이야기 하세요. 그리고 시체를 부검하면 다음 표적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 베겔버드 영지로 가자 (52분 10초~)

베겔버드 영지로가서 문지기와이야기하고 안으로들어가 잉그리드를 만나면 지금 어머니가 위험하다고 이야기 합시다.

 

- 잉그리드를 따라 패트리시아의 방으로 가자 (53분 51초~) 

패트리시아의 방에 도착하면 벌써 살해당한뒤입니다.

 

- 살인자를 쫓아라 (54분 55초~) 

도망가는 살인자를 쫓게됩니다. 저택을나가세요. 어차피 영지 병사들과 싸워야 하니까 개들을 무시하고 마당에서 병사들과 싸우세요. 잉그리드에게 부탁해 패트리시아의 시체에서 단서를 찾으세요.

 

- 절름발이 케이트로 가서 귀여운 네티를 만나자 (58분 02초~) 

이전에 매춘부를 도와줬던 술집입니다. 술집에 들어가면 주인과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네티가 어디있는지 알수 있는데 방해하지말라고 하네요

 

- 귀여운 네티의 방으로 가자 (58분 25초~) 

방에 들어가면 네티를 고문하고 있는 고문관을 만나게 됩니다. 영안실에서 봤던 그넘이네요. 대화를 해보면 알겠지만 이넘은 범인이 아닙니다.

 

- 나다니엘을 죽이자 (1시간 42초~) 

나다니엘이 쓰레기인것은 틀림없으니 제거하고 네티를 구해주세요.

 

- 항구 근처의 창고로 가자 (1시간 1분 45초~)

얻은 단서를 통해 항구의 창고로 갑시다. 창고 문을 열고 들어가기 전에 포션이랑 여러가지를 준비해 두세요. 명상하면 포션이 자동으로 채워지니까 명상한번 하고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물론 체력도 빵빵하게 채우시구요.

 

창고안에 들어가면 검시관었던 넘이 범인이었습니다. 대화를 해보면 알겠지만 제정신 박힌넘은 아니란걸 알게됩니다. 거기다 뱀파이어 -_- 였습니다.

 

- 뱀파이어를 죽이자 (1시간 4분 30초~) 

뱀파이어를 효적인 공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뱀파이어 기름이 있다면 위쳐검에 바르고 이그니(불) 공격이 효과적이니까 최대한 이용해 뱀파이어를 제거하세요. 뱀파이어는 사라졌다 나타났다 하기때문에 시점락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니까 회피를 잘해야 살아 남을수 있어요 공격력도 상당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랩이 동랩이라면 조금 어렵게 넘길것이고 뱀파이어보다 낮다면 좀더 어렵습니다. 현재 랩이 15이고 뱀파이어랩이 16이니까 좀어렵게 죽였습니다. 뱀파이어를 죽이고나면 창고를 한바퀴 훑고 나가세요. 창고안에 쓸만한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미션은 여기까지 입니다. 크게 어려운건 없었는데 마지막 뱀파이어 미션이 좀 어려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