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04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아구아 베르데 국립공원 / 교화 간부 : 카르지타


리조트

- 리조트 주차장에 도착하기 (3분 32초~)

이번 미션은 리조트 주차장에 도착하면 바로 미션이 시작됩니다. 이곳은 재밍(전파방해) 기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드론을 맘대로 띄울수 없습니다. 박격포가 있으면 리조트에서 산을 바라보는 방향 오른쪽에 언덕에 재밍기기가 있으니 박격포로 터트리고 시작하는게 게임을 진행하는데 수월할 수 있습니다. 전파방해 기기 위치 (2분 44초~)


- 손님들 겁주기

- 위치 사수하기 (4분 41초~)

주차장에 도착하자마자 적들이 등장합니다. 리조트 건물 가장 끝쪽건물에 들어가 이층으로 올라가세요. 그곳에서 적을 방어하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유는 바로 옆에 탄약상자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탄약을 보충할 수 있고 진입로가 계단 하나기 때문에 올라오는 적을 하나씩 처리할수 있습니다.


제한시간동안 위치를 지키면 되는 미션인데 적들이 차를 타고 계속 몰려오고 리조트 안쪽에서도 남아 있는 적들이 몰려옵니다. 앞뒤로 몰려오는것도 모자라 헬기까지 등장하니까 이번미션 좀 힘들수도 있습니다.다만 수류탄 런처를 장착하고 있다면 조금더 수월하게 게임을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제한시간까지 자리를 지키면 미션이 완료됩니다.



카르지타 (10분 35초~)

섬에서 놀고 있는 카르지타를 찾으러 가는 미션입니다. 섬안 별장에서 파티가 벌어지고 있지만 겉으로는 경비병들이 많이 깔려 있기 때문에 들키면 한자리에서 제거하는걸 추천해요 이유인즉 안에 민간인이 많아서 안에서전투가 벌어지면 민간이이 많이 죽게 될것이고 그렇게 되면 게임오버됩니다.


- 카르지타 찾기 (11분 20초~)

섬에 도착하면 구석으로 몸을 숨기고 드론을 띄워서 적의 위치와 카르지타의 위치를 파악하세요. 대충 적의 위치가 파악되었으면 우선 잠입으로 플레이 합니다. 잠입이 가능한데 저는 총에 소음기를 안달아서 들켰습니다. -_-;;;;  (14분 16초~)여기서 괜찮은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C4가 있다면 계단 중간쪽에 C4를 던져 놓고 7명 이상 애들이 몰려오길 기다렸다가 터트리면 도전과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때 도전과제를 안보고 했던지라 그럴 경황이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좋은 길목이었네요. (도전과제 : 단발의 C4로 7명 사살하기)


- 카르지타 심문하기 (15분 03초~)

별장으로 들어가 카르지타를 잡아 심문하세요. VIP고객들은 서버에 기록되어 있다고 실토를 합니다. 미션완료.



카르지타의 VIP 명단 (16분 16초~)

이번미션은 정문으로 정정당당하게 들어가는건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적들이 많은 지역이라 보트를 타고 해안가 쪽으로 접근하는걸 추천해요. 여기서도 방해전파가 드론을 방해합니다. 일정거리 이상 떨어지면 사용이 가능한데 개미코딱지만큼으로 보이기 때문에 대충 훑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감시탑 저격병이 있는 위치에 올라가서 망원경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서버 찾기 (16분 43초~)

이 미션의 주된 목적은 서버를 찾아 서버에서 명단을 다운로드 받는겁니다. (18분 56초~) 서버는 감시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건물에 있는데 거기까지 가는데 적들이 꽤나 많이 지키고 있습니다. 들키지 않으면 좋겠지만 해킹할때 들키게 되어 있으니 빠르게 해킹하는 것을 추천할께요.


- 서버 해킹으로 VIP 명단 획득하기 (20분 21초~)

여기서 꼼수를 하나 가르쳐 드릴께요 서버 해킹 하는 곳 바로 옆 구석에서 대기하면 제한시간 끝날때까지 죽을일은 거의 없습니다. 왜냐? 문에서 들어오는 적들은 하나같이 시야각 때문에 바로 쏠수가 없거든요. 제가 쏘는게 더 빠르죠 조준하고 있다가 다다다.. ㅋ


- VIP 명단 회수하기 (24분 02초~)

여기서 바로 옆에 있는 VIP명단을 회수해야 합니다. 저는 삽질하고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컴퓨터에서 회수해야 합니다. (지역 : 아구아 베르데 국립공원 / 교화 간부 : 카르지타 생포 완료)



라몬 펠리스 스토리 영상

이때 이넘을 먼저 구하러 갔으면 좀 달라졌으려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후 영상들은 부가미션 (저항군) 관련 영상입니다. 혹시나 방법을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주미션은 다음화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부가미션은 크게 어려울것이 없는 미션들이라 이제 설명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