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06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푸카라 / 교화 간부 : DJ 페리코


■ 경호원 미션 정보 찾기

- 푸카라 지도상에 전초기지 찾기 (4초~)

지도상에 보면 노란색 느낌표 폴더가 있는 전초기지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첫미션인 경호원 정보를 찾을 수있습니다. 해당지역의 미션이 주어지지 않을 때는 무조건 노란색 폴더(정보)를 찾아서 미션에 대한 정보를 획득 하세요.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그럴겁니다. 미션 정보가 주어지는 곳이 있고 주지 않는 곳이 있어요 그럴때는 해당지역의 미션정보나 지역정보를 획득해서 미션을 진행하세요.


■ 미션 : 경호원 (2분 06초~)

DJ  페리코의 전 경호원이었던 아르투로 루이즈가 피카 광산에 있습니다. 피카 광산으로 이동해 루이즈를 생포하고 심문해 페리코에 대한 정보를 얻는것이 목적인 미션입니다. 굳이 많은 적들과 싸울필요가 없습니다.


- DJ 페리코의 전 경호원 심문하기 (3분 11초~)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감시탐의 저격수들은 먼저 제거하세요. 그리고 안으로 이동하면 중앙 건물에서 밖과 안을 왔다 갔다 하는 경호원(대상)을 찾을 수 이습니다. 대충 간보다가 낚아채서 밖으로 데리고 나와 심문하고 페리코의 정보를 획득하세요.



DJ 페리코의 집 미션 정보 찾기

- 푸카라 지도상에 산타 무에르테 무덤 찾기 (7분 31초~)

지도상에 보면 노란색 느낌표 폴더가 있는 산타 무에르테 무덤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DJ 페리코의 집 미션 정보를 얻으세요.


■ 미션 : DJ 페리코의집 (10분 47초~)

DJ 페리코의 집을 알아냈습니다. 푸카라의 토도스 산토스라는 마을에 DJ 페리코의 집이 있습니다. 그곳으로 이동하세요.

- DJ 페리코의 집에 도달하기 (11분 35초~)

페리코의 집에 들어가기전에 먼저 주변의 적들을 대충 정리하고 들어가세요.


- DJ 페리코의 정보 수집하기 (18분 14초~)

집을 수색하면 벽에 정보표시가 보입니다. 그걸 찍어서 빠져나오면 미션완료.



■ 산타 블랑카 라디오 미션 정보 찾기

- 푸카라 지도상에 공사지역에서 (18분 54초~)

지도상에 보면 노란색 느낌표 폴더가 있는 무에르테 유적발굴? 공사지역? 암튼 지역이 있는데 적은 거의 없습니다. 그곳에서 산타 블랑카 라디오미션에 대한 정보를 찾으세요.


■ 미션 : 산타 블랑카 라디오 (20분 36초~)

산타블랑카의 방송국을 찾아내고 페리코가 있으면 구금하는 미션입니다. 이번 미션은 방송국에 들어가기 전까지 절대 들키면 안되는 미션입니다. 들키면 게임오버 되니 조심스럽게 이동하세요. 여기 적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 DJ 페리코의 방송국에 도달하기

- 발각되지 않고 방송국에 잠입하기 (20분 40초~)

들키면 안되니 둘러둘러서 방송국에 잠입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동선을 잘파악해서 바로 돌파해 들어가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드론 전파방해기 설치되어 있고 적들의 눈이나 귀는 거의 소머즈 급이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그것 보다 애매한 들킴 판정때문에 그렇습니다. 영상을 보시면서 대충 적의 위치만 파악하세요.


- 드론 전파방해기 작동 중지시키기 (23분 34초~)

방송국에 도착하면 페리코가 없습니다. 이곳은 전파 중계 지역일 뿐입니다. 실제 전파가 나오는 곳을 알아내려면 드론으로 스캔을 해야 하는데 드론 전파방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는 상태죠 그래서 전파 방해기를 꺼야 합니다. 전파방해기 위치 (30분 45초~)


- 드론으로 옥상 위의 안테나 촬영하기 (30분 59초~)

드론으로 안테나를 10초간 스캔하면 미션완료.



■ DJ 페리코 조직도 영상 (32분 18초~)



■ 미션 : 엘 수에뇨의 수송대 (33분 46초~)

영묘건설을 위해 종교적 유물들을 싣은 수송대가 있습니다. 전초기지 않에 있는 수송 차량을 파괴 하는것이 이번 미션의 목적입니다.

- 수송차량 파괴하기 (34분~)

가장 쉬운 방법은 드론으로 박격포를 떨어트리면 되는 것입니다. 범위가 어중간한 박격포의 경우 차량 4대가 다 안터지는 경우도 있으니 그것만 조심하면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번째 방법인 잠입 + C4 폭파를 이용했습니다. 수송 차량이 있는 곳까지 이동해 C4를 설치하고 원격 폭파시켜 미션을 완료 했습니다. 이미션은 들키든 상관없기 때문에 그냥 폭파에만 집중하세요. 쉬운 방법이 있으면 그방법을 사용하는게 가장 좋구요.



■ 미션 : DJ 페리코

페리코의 위치를 파악했으니 이제 페리코를 잡으러 갑니다. 그를 잡아 심문하고 방송국 통제소에 사용되는 암호화 키를 알아내는 것이 이번 미션의 목적입니다. 육로로 밑에서 부터 올라가게 되면 페리코가 있는 곳까지 가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헬기타고 바로 내려가 산정상의 적들을 밀어버리는게 가장 빠를 겁니다. 물론 밑에서부터 치고 올라간다면 그것보다 좋은건 없겠지만 생각보다 적들이 많아서 어려워요.

- DJ 페리코 찾기 (40분 45초~)

빠르게 헬기를 몰로 정상까지에 바로 내리세요 자칫 머뭇거리면 지대공 미사일이 날아옵니다. 정상에 내리자마자 건물안으로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 그래야 몰려오는 적들에게 다구리 안당하니까요.


- DJ 페리코 심문하기 (40분 45초~)

적들을 대충 마무리했다면 DJ 페리코를 잡아 심문해 암호화 키를 얻으세요. 미션완료.



■ 미션 : 기술자 (43분 54초~)

팩 카타리의 부탁으로 잡혀있는 통신기술자 한명을 구출해야 하는 미션입니다. 이 미션은 댐 한복판에 있는 적기지에서 기술자를 구출하는데 댐 중앙으로 가는 도중에 적들이 있어서 들키기 쉽상입니다.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가다가 들키면 교전으로 전환 저항군을 불러 같이 싸우면 좀더 효과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저항군 기술자 찾가 (44분 19초~)

댐 중앙으로 가기면서 적들을 제거하세요. 본진에 도착하면 적들이 많은데 들키면 교전으로 가고 안들키고 할 수 있으면 잠입으로 하면 됩니다.다만 생각보다 적이 많아서 잠입은 좀 힘들꺼에요.


- 저항군 기술자와 대화하기 (48분 57초~)

- 푸카라 알파 지점으로 저항군 기술자 구출하기 (49분 08초~)
잡혀있던 저항군기술자와 대화하세요. 그리고 적기지 옥상에 헬기를 타고 바로 알파 지점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지역 : 푸카라 / 교화 간부 : DJ 페리코 간부 미션 완료!

이지역을 완료함으로서 갑자기 교화 중간간부 라몬 펠리스에 대한 영상이 등장합니다. 라몬 펠리스에 대한 미션은 다음화에서 계속됩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