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 미션공략 제10화 (최정예 난이도)




★ 지역 : 리베르타드 / 생산 간부 : 마커스 젠슨

미션 : 화학의 길 (3초~)

- 지역간부의 집 찾기 (10초~)

마약조직 최고의 화학자인 간부의 집을 수색해 그에 대한 정보를 찾는 미션입니다. 리베르타드 시로 가면 간부의 집이 있는데 마을 전체에 적군이 있습니다. 마구잡이로 들어가도 상관은 없으나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요. 간부집 이층에 노트북이 있습니다. (3분 49초~)


- 화학 연구소 찾기 (4분 15초~)

노트북 데이터에서 카르텔이 운영하는 화학 연구소의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해당 연구소로 이동하세요.


- 화학 연구소 책임자 찾기 (5분 9초~)

연구소에 도착하면 연구소 주변으로 적들이 쫘악 깔려있고 연구소 건물 1층쪽 밑으로도 적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은밀히 이동하실꺼면 겉에서부터 하나씩 하나씩 처리해 안으로 좁혀 들어가면 연구소로 들어갈수 있고 연구소 안에 있는 적도 암살로 제거하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 화학 연구소 책임자 심문하기 (10분 10초~)

연구소에서 책임자는 건물안에 2층 안쪽에 있습니다. (11분 29초~)



■ 마커스 젠슨 조직도 영상 (12분 28초~)



미션 : 마커스 젠슨 (13분 44초~)

- 마녀 시장에 도달하기 (13분 53초)

연구소 책임자를 이용해 마커스 젠슨과 만나기로한 곳으로 이동하세요.


- 마커스 젠슨 찾기 (14분 03초~)

시장에 도착하면 마커스 젠슨이 있는 곳을 찾아내세요. 여기서 중요한건 정확한 위치로 이동하기 전에 장갑차량 하나를 주변에 호출해서 세워두세요. 이유인즉 마커스 젠슨을 만나자마자 산타블랑카 적들이 등장합니다.


- 마커스 젠슨 심문하기 (14분 32초~)

- 마커스 젠슨 생포하기 (14분 53초~)

- 리베르타드 브라보 지점으로 마커스 젠슨 호송하기 (15분 36초~)

마커스를 만나자마자 심문을 시작하려하지만 적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젠슨은 도망가죠 차량을 타고 도망가려하기 때문에 빠르게 뒤쫓아 가세요. 장갑차량을 호출해 두면 편한게 등장하는 적들을 빠르게 제거하고 젠슨이 탄 차량을 퍼지게 할수 있습니다. 잡기 용이한 상황이 되는거죠.


이새X를 잡아서 심문하는 씬을 보면 정말 쓰레기 같은 말을 많이 합니다. 그게 개인의 자유라는 것이 아니냐 이런말을 하네요. 그 개인의 자유라는 범주는 만들어진 법의 테두리 안에서 자유를 말하는 것이지 암튼 아가리 터는거 보니 쓰레기 중에 쓰레기!



■ 생산 스토리 영상 (18분 44초~)



★ 지역 : 에스피리투 산토 / 생산 수장 : 엘 야요

■ 미션 : 엘 야요 (19분 22초~)

이번 미션으로 생산라인은 다 망가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엘 야요는 위기에 처해 있는 상황이구요. 마지막 하나 남은 생산 수장인 엘 야요를 찾아 생포하는 것이 이번미션의 목적입니다. 물론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연속미션이 있는데 그건 진행하면서 언글하도록 할께요.


- 엘 야요의 위치 파악하기 (19분 32초~)

엘 야요가 있는 저택 근처에 도착하면 드론을 띄워 엘 야요의 위치를 파악하세요. 엘 야요는 저택 이층 안쪽에 있습니다.


- 발각되지 않고 엘 야요 포획하기 (19분 53초~)

엘 야요의 위치가 파악되었으면 발각되면 안됩니다. 들키면 엘 야요부터 죽이려고 들겁니다. 만약 들키게 된다면 빠르게 안으로 들어가 엘 야요부터 포획하세요. 안그럼 카르텔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에스피리투 산토 찰리 지점으로 엘 야요 호송하기 (22분 06초~)

적에게 발각되었다면 저항군 증원부터 부르세요. 적들이 많이 몰려올겁니다. 헬기를 호출해서 가도 되고, 마당에 장갑차가 있으니 그걸 타고 이동해도됩니다. 엘 야요 포획은 크게 어려울게 없는 미션입니다.


(23분 56초~) 찰리 지점으로 호송한 엘 야요와 이야기하면 자신의 가족이 감금되어있다는 사실을 알립니다. 구해주면 정보를 말할지 말지 결정한다네요.ㅎㅎ


- 추이와 로사의 위치 파악하기 (25분 12초~)

가족이 감금된 위치를 파악해야합니다. 해당위치로 이동하세요. 작은 마을 같은곳인데 이곳에 도착하면 상당수의 적들이 주변에 깔려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가족이 어딨냐? 진짜 미로같이 만들어 놓은 집때문에 짜증 날때가 많은데 여기도 그런곳이에요. (29분 01초~) 추이와 로사 위치


- 에스피리투 산토 찰리 지점으로 추이와 로사 호송하기 (29분 22초~)

감금된 집 앞에 헬기가 있습니다. 그걸 타고 바로 찰리 지점으로 이동하세요.

(30분 21초~) 가족들을 데려다 주면 보우만과 거래를 하겠다고 합니다. 가족들이 하루라도 더살게 하기위해서 ... 라네요.



■ 생산 스토리 영상 (31분 30초~)

이후 미션 생산 미션은 안해도 되지만 그래도 모든걸 깨끗히 클리어하고 싶다면 리베르타드 마커슨 젠슨 관련 미션을 하셔도 됩니다. 저는 모든 미션 클리어 했고 수집품도 전부 수집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총기 관련 수집은 괜찮은데 스킬, 훈장 전부다 수집해야되니... 하.. 이게 은근히 스트레스더라구요.


미션 : 유동성 자산 (32분 35초~37분 )

이 미션은 비축된 원료 물질을 파괴하는 임무인데 어차피 폭파시키면 들키니 대충 잠입하다가 중간쯤 폭발물로 전부다 폭파시켜버리세요. 다만 여기가 오픈된 지역이다 보니까 엄폐물이 없으면 죽기 쉽상입니다.


미션 : 정유 담당관 (37분 35초~43분 34초)

정유관을 통해 화학물질을 보내는 것에 협력하는 담당관을 찾아서 해당 정유관들을 폭파시켜버리는 미션입니다. 정유 담당관은 도착한 곳 아래 있으니 위로 올라가지 않아도 됩니다. 정유관을 폭파시키는 것은 다른거 필요 없습니다. 옆에 배전함같은걸 부수면 됩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생산을 마무리했네요. 아 유동성 물질 수송대는 그냥 장갑차 타고가서 공격하면서 따라다니면 끝입니다. 설명할것도 없으니 그건 그냥 넘어갈께요. 다음화 부터는 보안미션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