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미션 : 악의 부드러운 첫 손길 (계속)
- 올지어드를 만나자 (4초~)
올지어드 폰 에버렉을 만나러 가린영지에 다시 돌아가면 불에타고 있는 저택을 발견하게 됩니다. -_- 완전 난장판이고 기사단인지 양아치들의 처형이니 뭐니 그러고 있네요. 이벤트 씬을 보면 올지어드는 계약이 완료될때 까지 죽일수도 죽을수도 없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군텀 오'딘과 계약을 했기 때문인데요 3가지 소원을 이루어야만 그의 계약이 끝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를 구해주면서 빛을 값으로 대리인으로 군텀 오'딘이 끌어들인거구요 이런일에 게롤트만한 인재도 없으니 ...
우선 두가지 소원을 말합니다.
첫번째는 막시밀리안 볼소디의 집을 가져다 달라고 하는데 막시밀리안의 집은 실제로 큰 집이 아니라 모형으로 작은 된 집을 말합니다. 두번째는 자신의 동생을 만나 즐겁게 해달라고 하는데 죽은 동생을 즐겁게 해달라는 겁니다. 둘다 쉬운 미션이 아닙니다.
저택을 나가다가 군텀 오'딘을 만나는데 단서가 될만한 것들을 말해주고 동생을 소환할 수 있게 동생의 피를 줍니다. 이로서 동생을 소환하는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 메인미션 : 죽은 자의 파티
- 샤니에게 폰 에버렉 가족묘 이야기를 하자 (13분 48초~)
옥센푸르트에 사는 샤니의 집으로가면 르다니아 병사들에게 치료약을 만들어주고 있는 걸 볼수 있는데 그 병사들이 샤니에 대해 야리꾸리하게 물어보는데 ... 그냥 쿨하게 대답해줬습니다. 저정도 여성이라면 어떤 남자라도 좋아할거다라는 식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샤니가 약을 만들고 나오면서 르다니아 병사들을 퇴장을 하지요.
여기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폰 에버렉에 대해서 물어봐서 정보를 얻고 필요한 것들을 모아 그의 묘로 가기로 합니다. 샤니가 도와주겠다고 묘앞에서 만나자고 하네요.
- 폰 에버렉 가족묘 앞에서 샤니를 만나자 (21분 29초~)
폰 에버렉 가족묘가 있는 건물 근처로 가면 샤니를 만날수 있습니다. 꽃을 모아 화관을 만들고 있네요. 결혼식에 쓸 화관이라는데 친구가 결혼을해 선물로 줄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에 같이 가줄수 있냐고 묻는 샤니... 귀엽네요 ㅎ 같이 가주기로 하고 묘로 들어갑시다.
- 폰 에버렉 가족묘에 들어가자 (23분 24초~)
문을 열고 건물로 들어가 지하로 내려가면 폰 에버렉 가문의 묘지가 나옵니다. 그러나 망령들이 등장하네요.
- 나타나는 망령들을 물리치자 (24분 11초~)
망령기름 바르고 바닥에 이르덴깔고 전투하세요 데미지가 잘들어갑니다.
- 위쳐 센스로 폰 에버렉 가족묘를 조사하자 (25분 11초~)
위쳐 센스를 켜면 묘 이곳저곳에서 붉은 색으로 빛나는 단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조사하다보면 블러디미르 폰 에버렉이라는 묘를 발견하게 되는데 그게 올지어드 폰 에버렉의 동생입니다.
- 표지의 모든 방에 향을 피우자 (26분 42초~)
샤니에게서 받은 향로를 장착하고 (아이템슬롯에 있음) 지도에 노란 원형부분에 향을 피우고 이동하면 됩니다. 원형이 없어지면 다른 원형으로 이동하시고 그렇게 모든 원형을 지우면 됩니다.
- 큰 봉헌 양초에 불을 붙여 의식을 집행하자 (27분 27초~)
- 폰 에버렉 가문 망령을 물리치자 (29분 06초~)
중앙에 있든 향로 비스무리 한곳에 불을 붙이면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브러디미르만 빼고 모든 가족 유령들이 나와서 게롤트를 방해하는데요. 대화가 끝나자 마자 전투가 벌어지니까 망령기름과 이른덴을 바로 깔아야 합니다. 다굴조심하시구요.
(29분 44초~) 모든 망령들을 제거하면 블라디미르가 나타납니다. 이런 저런 대화를 하고 널 즐겁게 해주라고 형이 보내서 왔다라고 이야기하면 기뻐합니다. 빨리 나가서 놀자고 하지만 ... 자신이 유령임을 인식하고 좌절하죠 그래서 빙의할 다른 사람을 구해야한다고 말하는데 그럴 시간없다고 게롤트의 몸에 빙의를 합니다. 너무 거칠게 빙의해서 게롤트는 의식을 잃습니다. 그러다 샤니가 깨우는데 빙의한 상태네요. 이렇게 그와 하룻밤 몸을 같이 쓰게됩니다. 샤니의 결혼식에 가서 이런저런 일을 진행하게되구요.
- 결혼식이 열릴 농장 옆에서 샤니를 만나자 (42분 33초~)
가기전에 무덤의 숨겨진 장소를 탐색해 주어담을 것이 있으면 주워담으세요. 그리고 결혼식 참석을 위해 샤니를 만나기로 한 장소로 이동합시다. 빠른이동을 이용하면 좀더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곳을 지나쳤었다는 가정하에...
농장 근처로 가면 대사씬이 등장하는데 그런 옷차림으로 결혼식에 갈수 있느냐며 블러디미르가 타박을 합니다. 샤니는 저렇게 이쁘게 꾸며입고 나왔는데 너는 그런 복장으로 가면 예의가 아니다. 옷을 갈아 입자라며 옆에 걸린 옷을 훔쳐 입습니다. 옷을 갈아 입고 샤니를 만나면 결혼식에서 잘좀 해달라는 말을 듣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 샤니를 따라 신혼 부부를 만나자 (51분 43초~)
신혼부부를 만나면 그에게 덕담을 하게 됩니다. 물론 블러디미르가 빙의한 상태라 제대로된 대사 선택지가 나오진 않아요 물어보는 것이 전부 비꼬거나 비아냥 거리는 것들이라... 불안불안하죠. 신혼부부와의 대사는 영상을 참고하세요.
- 자정이 될 때까지 결혼식 피로연에 참여하자 (56분 31초~)
첫번째로 돼지 몰이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가깝기도하고 그쪽으로 이동하니까... 돼지 몰이에서 우승하면 돼지치기 왕의 왕관과 돼지 인형을 상품으로 받습니다. 미션은 어렵지 않은데 귀찮습니다. 예전에 염소몰이 해보신분들은 그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되요. 방향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조작감 더러운 위쳐에서 좀 짜증나는 미션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59분 58초~) 상품을 받고 근처 잔디에 앉아서 샤니와 대화를 합니다. 이런거 한번쯤 받아보고 싶었어 즐겁게 이야기합니다. 여기서 블러디미르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죠 너의 열쇠는 뭐야? 아마 닫힌 너의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는 무엇인가라고 물어 보는 것 같습니다.
단지 블러디미르가 타입이 아니라서 그런거다라고 이야기하는데 나같은 사람이 타입이 아닌 여자가 어디았냐라고하자 샤니가 그럼 증명해봐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내기를 하게되죠 니가 선택한 여자를 꼬셔보겠다고 말이죠.
- 상대방을 물리치자 (1시간 3분 18초~)
그여자에게 다가가 말을 걸고 달콤한(닭살)말로 그녀를 꼬시기 직전에 그의 오빠라 나타나 방해합니다. 여기서 전투가 벌어지는데 각목들고 싸우네요. 그냥 이겨버렸는데 여자가 도망가버립니다. 이로서 블러디미르의 증명 실패... 그리고 게롤트에게 한마디 듣습니다. 좀 나대지말고 하객들을 때리지말고 경고합니다.
샤니가 나타나 여자를 유혹하기 그녀의 형제들을 떄리다니 창의적이라고 말하네요 또 어떤 비장의 카드를 숨기고 있는지 궁금하답니다. 이로서 이번화는 끝나게 되는데 다음화에서는 샤니와의 므흣한 씬을 볼수 있습니다. 물론 블러디미르가 빙의된 게롤트가 아니라 블러디미르가 사라진 진짜 게롤트하고 말이죠.
'게임공략 > 위쳐 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쳐 3 하츠 오브 스톤 - 미션공략 제04화 (0) | 2017.06.07 |
---|---|
위쳐 3 하츠 오브 스톤 - 미션공략 제03화 (0) | 2017.06.05 |
위쳐 3 하츠 오브 스톤 - 미션공략 제01화 (0) | 2017.06.02 |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마지막화 (0) | 2017.05.31 |
위쳐 3 와일드 헌트 - 미션공략 : 제36화 (0) | 2017.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