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라이즈오브툼레이더

미션공략 제03화



이번 미션은 소련기지를 통해 트리니티 감옥에 들어가기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소련기지는 암살과 전투, 트리니티 주둔지로 가는 길은 이동과 스턴트가 주된 내용입니다. 


■ 적들 사이에서

- 오래된 소련 기지에 잠입하라

먼저 소련시설 캠프장에서 시작하게되는데 바로 앞 집라인을 타고 내려갑니다. 길을가다 보면 1명의 적이 있는데 뒤에서 잠행암살, 그리고 엄폐물 앞에 2명의 적은 엄폐물 위에 놓은 유리병을 각각 다른방향으로 던져 유인한 뒤 먼저 던진곳의 적을 암살제거 뒤로가서 두번째 적을 암살제거 합니다. 모든 적을 제거하면 햐얀칠 된 철판에서 이중 점프 지지대를 통해 넘어가세요 (영상참고 : 01분 17초)


- 헬리곱터 착륙장을 조사하라

헬기가 지나가고 앞으로 가면 적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적을 암살할 수도 있겠지만 제가 초반이라 머리가 나빠서 영상에서는 바보같이 전투하는데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선 바로 앞의 수풀로 들어가 적을 암살하고 나머지 적들은 등불 을 이용해 불태우거나 독화살 가스를 이용해 죽면 됩니다. 여건이 안되면 달려가서 근접으로 처리해도 됩니다. (영상 참고 01분 27초)


건물안으로 올라가 사다리를 오르면 건너뛰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영상참고 : 04분 00초) 가장 높은 곳에서 집라인을 타고 다른 건물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건물로 들어가려면 주변의 등불을 던져 막혀있는 구조물을 불태워 입구를 만들어 들어갑니다.


좁은 입구를 들어가면 유리로된 방이 나오는데 거기서 적 두명을 제거하세요 (얻은 권총을 사용) 유리창이 깨진 방으로 들어가면 다 죽어가는 포로가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죽는데 포로 뒤의 문을 강제로 열어 들어갑니다. 방구석 위로 이중점프해서 들어갈 수 있는 창문이 있습니다. 창을 통해 창고로 들어들어가기


■ 예상치 못한 발견

- 오래된 감옥으로 들어가는 길을 찾아라

닫힌 창고 안은 다수의 적들이 있습니다. 적이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는 잠행, 암살을 하는게 좋은데 그게 여의치 않다면 총기, 활을 이용해 전투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잠행을 생각하신 분들은 가까이 있는 적 한명을 모퉁이 뒤에서 제거하고 바로 이층으로 올라가 두번째 적을 제거하세요 (영상참고 : 07분 42초)


창고안의 모든 적을 제거하고 나면 등불을 이용해 창고문을 폭파 시킵니다. (영상참고 : 09분 20초)


폭파된 창고 문을 나가자 마자 달려나갑니다. 적 2명이 보이는데 왼쪽 뒤의 적은 드럼통을 폭파시켜 제거, 오른쪽의 적은 근접이나 총기를 이용해 제거합니다. 오른쪽 벽에 보면 하얀칠 구조물이 보이는데 이중점프로 넘어가세요. 길을 따라 쭉가다보면 전망대가 나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집라인을 타고 내려갑니다. (임무 도움말)



부가미션 : 통신방해
- 통신탑을 파괴하라 5개

부가미션은 가는길에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받아서 갑니다. 대부분의 통신탑들은 일정한 터나 꼭대기에 있으니 생존본능을 활성화하여 어디 어디 인지 확인해 두고 이동하세요. (영상참고 : 12분 44초)


어찌어찌하여 올라갈 수 있는 벽까지 왔다면 마지막 하나 남은 통신탑이 캠프장옆에 있습니다. 그것까지 파괴하면 미션 클리어 (주민장군에게 보상받기)


통신탑을 찾다보면 대부분의 벽, 구조물 들의 사용법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여기서는 산에 있는 캠프장으로 가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말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영상을 참고하세요.


캠프장의 적들을 모두 제거한 뒤 산장의 문을 열면 트리니티에서 나오고싶은 기술 담당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곳은 이제 보급품 오두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두막 앞에 캠프장은 꼭 불을 피워 포인트로 만들어 두세요. 오두막 뒷문으로 타워를 오르는 사다리가 있습니다. 꼭대기에서 집라인을 타고 내려가면 트리니티의 주둔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까지 제 3 화 였습니다. 대부분의 미션들이 이동이나 구조물 들에 대한 내용이라 설명이 필요없고 적도 거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영상 한번만 보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게임공략 > 라이즈오브툼레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제05화  (0) 2016.12.13
메인미션 제04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2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1화  (0) 2016.12.13
메뉴 및 인터페이스  (0)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