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라이즈오브툼레이더

미션공략 제05화



이번 화는 탈출한 라라양이 제이콥에게 구조되었다가 몸상태가 좋지않아 제이콥이 먼저 길을 떠나게 됩니다. 그렇게헤어진 제이콥을 찾는 것이 이번화의 주된 내용입니다.


■ 또다시 혼자

현재 위치에서 제이콥이 있는곳까지는 거리가 상당합니다. 이번 미션은 이동과 등반이 주를 이루고 있고 마지막 정도에서 전투가 있습니다. 툼레이더가 생존성향의 게임이긴 하지만 툼레이더 2013보다 라오툼은 좀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본 게임보다 탐사(챌린지)에 더 많이 신경쓴게 느껴지더군요 게임을 해보면 압니다. 전작의 온라인을 말아먹어서 그런가...

 

- 구리 제련소에 도달하라

동굴을 나가 집라인을 타고 아래로 내려가면 주민을 만날 수 있는데 보조미션은 이제 설명하지 않습니다. 받으실 분들은 받아서 게임진행하시면 됩니다. 길을 따라 위로 이동하면서 생존 본능을 이용해 방향을 숙지한 뒤 이동합니다.


- 구리 제련소 위로 올라가서 광산 입구에 도달하라

구리 제련소에 가보면 올라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로프화살을 사용해 이동하기 때문에 하얀색 칠이나 로프가 감긴곳을 잘보세요 대부분 그것만 확인해도 길찾기 쉽습니다.  (영상참고 : 08분 47초)


중간까지 올라가면 적의 목소리가 들리고 4명이 모여있습니다. (화염병 제작 도움말) 술병을 들어 화염병을 제작해 한방에 보내세요 모여있을때 던지면 불길이 번져 다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명정도 떨어져있는데 이건 활로 제거하시구요. (영상참고 : 10분 43초)


화염병을 이용해 인화성 방벽을 없애면 위로 이동할 수 있는 통로가 보입니다. 로프 화살을 이용해 건너편으로 점프스윙하세요. 여기서부터는 대부분 이동에 관한 것이라 영상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영상참고 : 14분 24초)


- 제이콥과 다시 만나라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3명의 적이 이야기 중입니다. 독화살이 있다면 독화살로 한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영상참고 : 20분 22초)


계속 안으로 계속들어가다 보면 마지막 지점에서 방패병을 만날 수 있는데 이들을 죽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이층의 적이 라라를 향해 폭탄을 던집니다. 그 폭탄을 이용해 아래 방패병을 폭탄쪽으로 오도록 유인해 죽이는 겁니다. 이층의 적은 죽이지 않아도 불타는 것 때문에 나중에 폭발로 알아서 죽습니다. (영상참고 : 23분 52초)


건물의 가장 높은곳 까지 올라가 로프화살을 이용해 집라인을 만들고 아래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제이콥과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번화의 프레임이 정말 많이 끊겨 보일텐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프레임이 이렇게 까지 떨어질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녹화중 프레임 드랍이 심한구간은 20도 안나오더군요. 편집만 아니면 AMD APP를 이용한 녹화를 하고 싶지만 그렇게 되면 베가스에서 인식하지 못하니 .. 힘들더라구요.






반응형

'게임공략 > 라이즈오브툼레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제07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6화  (0) 2016.12.13
메인미션 제04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3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2화  (0)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