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라이즈오브툼레이더

미션공략 제07화



제 7 화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적들의 공격으로 초토화된 마을 고대도시를 안내하는 지도를 찾기 위해 쳐들어온건데 트리니티보다 먼저 찾기위해 라라가 움직입니다. 이번 화는 절반은 전투 절반은 잠입(암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굳이 잠행으로 하지 않아도 되지만 여의치 않을때가 많으니 적당히 섞어서 플레이하세요.


■ 탑으로

- 길을 따라 탑위로 올라가라

​생존본능을 활성화하여 이동할 지점을 확인한 다음 뒤도 보지말고 이동하세요.


■ 아크로폴리스 안으로

- 아크로폴리스로 가는 길을 찾아라

​문안으로 이동해 오른쪽 구석 등반할 수 있는 곳으로 나갑니다. 여기서부터는 대부분 이동, 등반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모르겠다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영상참고 : 05분 07초)


- 아크로폴리스에 들어가라

​밧줄을 이용해 올라가 산아래로 내려가면 아크로 폴리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탑으로 가라

- 유적지에 잠입하고 소피아를 찾아라

유적지 앞에 도착하면 주민을 총살하고 있는 트리니티를 볼 수 있습니다.  암살로 잡을 수 있다지만 그럴 정성들일 레벨디자인이 아니기 때문에 잠입과 전투 짱뽕으로 처리하는게 속편할 겁니다. (영상참고 : 07분45초)


유적지 안으로 들어가면 적 두명이 대기중입니다. 가볍게 처리해주세요 안으로 들어갈 수록 많은 적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암살이나 몰살을 위한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폭발물, 화염병, 독화살 등으로 처리하면 됩니다. (영상참고 : 09분29초)


인질을 잡고 있는 마지막 적들은 중앙에 독화살을 터트려 몰살 시킬 수 있습니다. (영상참고 : 11분 50초) 이후 소피아를 만나게됩니다.


- 숨겨둔 탄약을 찾아라

막힌 묘지입구를 뚫기 위해 탄약방을 찾아야 합니다. 갈라진 벽을 부수고 들어가 이동하면 폭탄활을 얻을 수 있는 방에 도착하는데 이게 아주 유용합니다.


- 방벽을 부숴서 주민들을 구하라

폭탄화살을 이용해 방벽을 부수세요.


- 탑 안뜰로 통하는 문을 뚫고 지나가라

계단을 타고 쭈욱 이동합니다. 대부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포인트이기 때문에에 설명할 건 없습니다. 철제방벽을 폭발화살을 이용해 제거, 안뜰로 이동합니다.


- 트리니티를 공격하여 헬리콥터를 밖으로 유인하라

안뜰 첫번째 지점에서 폭발화살을 이용해 적들을 제거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대부분 실력입니다. (영상참고 : 16분52초)


두번째 철제방벽도 폭발화살로 제거합니다. 이곳에서부터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들은 주워서 보충합니다.


탑을 향해 계속 진격해야 하는데 중간 포인트마다 적들이 대기중입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 두곳이 있는데 19분 35초 부분과 22분 55초 부분입니다. 적의 패턴을 익히는게 중요합니다. 뭐라 말할건 없고 폭탄병의 경우 방어복을 입고 있어 근접공격이 통하지 않습니다. 총기를 이용해 잡든 폭발 화살을 이용해 잡는게 효과적입니다.


■ 다시 숲 속으로

- 주민들의 마을로 돌아가는 안전한 길을 찾아라

여기서 갈고리 도끼를 얻는데 후반부에는 갈고리 도끼를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대부분 반동을 이용해 건너가거나 떨어질때 안전고리 역활을 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산악지형을 올라갑니다. (영상참고 : 28분 01초)


■ 고요한 밤

- 점령된 마을을 몰래 지나가거나 싸우면서 뚫고 가라 (두가지 요소를 암시 : 잠입 혹은 전투)

내려가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아래까지 내려가 물속으로 들어가면 그곳에서부터는 왠만하면 잠입플레이 할 것을 추천합니다. 적들이 많고 강합니다.


- 점령된 마을을 지나가 수도원에 도달하라

첫번째 마을 포인트인데 처음에는 암살과 제작물을 이용해 절반 이상의 적을 제거하고 전투를 하도록 합니다. 전투하지 않아도 갈 수 있는 방법은 지붕으로 올라가 건너편 나무에 로프를 연결하여 위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상참고 : 31분16초)


두번째 마을 포인트에서도 마찬가지로 전투를 하려면 적을 많이 제거해 놓고 시작하세요 저같은 경우 빠른 진행을 위해 저런 플레이를 했지만 잠입으로도 가능합니다. 다만 어마어마하게 귀찮아요. (영상참고 : 33분 26분)


세번째 마을 포인트에서는 철저하게 잠입플레이를 하도록 권합니다. 적이 다른 곳보다 많으면 철갑방어구를 입은 병사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헤드샷 아니면 죽이기 힘들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구석에 짱박혀 독화살이나 폭발 화살로 조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영상참고 : 34분 45초)


- 들어갈 방법을 찾기 위해 대성당 벽을 타라

모든 적을 제거하고 이층의 벽을 타고 캠프장이 있느곳 까지 이동합니다. (캠프장에서 장구류 정리하세요) 수도원을 올라가는 방법은 영상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최초 나무를 이용해 성당벽을 올라갑니다. 도중에 적들이 있는데 조용히 제거하세요. (영상참고 : 39분 31초)


■ 대성당

- 대성당 안으로 가는 길을 찾아라

대성당 안으로 들어가면 벽구조물을 이용해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영상참고 : 42분19초) 대성당 상층부에서 아나를 만나고 아래로 떨어지면 이번화는 끝이납니다.






반응형

'게임공략 > 라이즈오브툼레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제09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8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6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5화  (0) 2016.12.13
메인미션 제04화  (0)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