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라이즈오브툼레이더

미션공략 제09화




조나를 살리기 위해 제이콥에게 데려갑니다. 상처가 거짓말 같이 사라지며 조나가 살아나게 되고 그가 불멸의 선지자라는걸 알게됩니다. 제이콥은 라라에게 트리니티보다 먼저 도착하라며 비밀통로를 열어줍니다.


■ 불멸의 존재의 길

- 태양계 모형으로 가는 입구를 찾아라

- 태양계 모형을 이용해 기테즈로 가는 입구를 열어라

길을 따라 이동하면 태양계 모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라오툼 전체 퍼즐중 가장 괜찮은 퍼즐하나가 이제야 등장합니다. 퍼즐 해결방법을 모르신다면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세요. (영상참고 : 07분 14초)


태양계 퍼즐을 지나면 단단하지 않은 나무가 있는 곳이 나옵니다. 브로드헤드 화살을 이용해 적당한 간격을 만들고 이동하세요. (영상참고 : 11분 26초)


■ 빙하를 지나

- 키테즈 심장부로 가라

벽 구조물을 이용해 키테즈의 중심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구조물들이 나오는데 이전에 했던 것들이 반복등장 하기에 어려운건 없습니다. (영상참고 : 12분 15초)


■ 숨겨진 도시로

- 벽을 넘어 안쪽 도시로 가라

중간 캠프지에서 집라인을 타고 건너편으로 넘어갑니다. 구조물을 이용해 성벽을 오르면 적이 대기중이고 다수의 적들이 공격해 옵니다. 여기서 총기류의 효과가 적습니다. 샷건, 근접공격, 특수화살을 이용해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중간 중간 위치한 폭발물을 터트려 적을 제거하면 좀더 수월합니다. (영상참고 : 16분 20초)


■ 침입

- 사라진 도시에 들어가는 길을 찾아라

막혔던 문이 사라지고 도시로 들어가는 길을 따라 이동합니다. 마지막에 미끄러져 지붕위로 떨어지면 사라진 도시 입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얼어붙은 도시

- 첫번째 문을 통과하라

우선 생존본능을 켜서 가야할 위치를 확인한 다음 집라인을 타고 곧바로 이동하세요. 문앞에 가면 투석기를 날려 공격해 옵니다.


- 투석기를 차지하라

투석기의 위치까지 이동해야 하는데 가는 도중 적들이 있어 공격해 옵니다. 적당히 거리 유지하고 적을 제거하세요 인간이 아닌 적이기 때문에 일반 총격보다는 근접이나 특수화살이 유리합니다.


투석기 벽을 오르기 위해서 브로드헤드 화살을 이용해 올라갑니다. (영상참고 : 27분 18초) 적은 적당히 처리하고 투석기로 오르면 적 한마리가 대기중입니다. 근접형 적이라서 공기면 안됩니다. (영상참고 : 28분 20초)


- 투석기를 사용해 문을 파괴하라

투석기 레버를 돌려 위치를 맞춘다음 발사하는 힘을 조절해 투석기를 발사하면 성문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문을 통과하라

다시 성문으로 돌아갑니다. 집라인을 이용하면 빠르게 성문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기습에서 살아남아라

적의 기습이 시작됩니다. 철갑화살을 얻는곳이기도 한데 철갑화살의 경우 제대로된 튜토리얼도 없이 갑자기 주어지는 것이라 정신없어서 사용할 엄두도 안나구요. 생존자 난이도에 패드로 하다가 암 걸리뻔 한 곳입니다. 녹화중 프레임 반토막은 덤이구요. 이곳에서의 포인트는 특수 화살 + 폭발 구조물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없애는 것 입니다. (영상참고 : 30분 57초)


■ 관문 파괴자

- 문을 파괴할 방법을 찾아라

레버를 돌려 안쪽에 문을 열어 이층으로 올라갑니다. 투석기가 있는 위치까지 이동합니다. 투석기에 도착하면 투석기가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투석기를 이용해 성문을 파괴하세요. (영상참고 : 35분 46초)


한번 사용하고 나서 다른 투석기에 의해 파괴됩니다. 다른 투석기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세요. (영상참고 : 37분 05초)


두번째에 도착해 사용해보려하지만 역시나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줘야 합니다. (영상참고 : 38분 37초)


- 문을 파괴하고 적을 물리쳐라

우선 투석기를 이용해 적들을 먼저 처리하고 성문을 제거합니다. (영상참고 : 41분 00초)


- 다리를 건너라

성문을 향해 이동하면 다수의 적들이 일정 포인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적당히 조져주시고 부서진 문으로 이동하세요.


■ 여기는 못 지나간다

- 달려!  

다리를 건너려고 하면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가장 마지막에 달려가 점프하고 갈고리를 이용해 매달려 올라가세요.


- 불멸의 존재들을 쓰러트려라

밧줄위로 올라가면 적들 대기중 좌, 우의 적을 우선 제거하고 근접으로 공격해오는 적은 피하면서 원거리 적을 제거하세요. (영상참고 : 44분 01초)


■ 탑 오르기

- 탑에 올라라

헬기로 인해서 거대한 얼음이 무너져 내립니다. 대부분의 이동퍼즐이 브로드헤드 화살을 이용해야 합니다. (영상참고 : 46분 09초) 위험한 건 크게 없는데 마지막 탑 꼭대기에서 점프하지만 짧습니다. 이때 갈고리를 사용해 매달려야 합니다. (영상참고 : 51분 49초)






반응형

'게임공략 > 라이즈오브툼레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공략 마지막화 + 소감  (0) 2016.12.13
미션공략 제08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7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6화  (0) 2016.12.13
미션공략 제05화  (0) 201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