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2화



  ■ 보조 퀘스트 : 치료사 (1분 8초~)


라비아 아주머니한테 가서 이야기를 나누면 보조퀘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이 미션은 약구해다 주기, 병사들 말살하기 두가지 미션이 연속으로 이어집니다.


- 침몰한 배에서 약 단지를 찾아 회수하기 (1분 15초~)



이야기 나눈 주변 호수에 약단지가 있습니다. 세누(매)를 호출해서 위치를 파악하고 잠수해서 약을 회수하세요. 거기서 구역 활동 미션 : 리산드로의 신탁 공물을 할 수 있는데 가는김에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두번 갈 필요없잖아요. ㅎ


- 약 단지를 라비아에게 가져가기 (4분 51초~)

라비아 아주머니에게 약단지를 가져다 주면되는데 버려진 신전 생명의 집쪽에 사람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면 병사들에게 내는 공물 때문에 사람들을 제대로 치료할 수 없다고 합니다.


- '생명의 집'을 점령한 병사들 처치하기 (5분 36초~)



이곳의 병사들을 모두 섬멸하세요. 세누(매)를 호출해 병사들의 위치를 파악한 다음 하나씩 제거하면됩니다. 암살이 어려운 지역은 아님으로 편하게 이동하면서 제거하세요.


- 라비아에게 돌아가기 (10분 37초~)

모든 병사를 제거했으면 라비아에게 돌아가 약병을 주고 이야기를 나누세요.



  ■ 보조 퀘스트 : 대장간 도구 되찾기 (11분 28초~)


- 베니프와 대화하기



이전 편에서 적 야영지를 싹쓸이 했는데 그미션이 있을줄을 몰랐습니다. ㅎㅎ 그냥 거져먹었네요 혹시나 야영지 안하신분들은 세트제흐 야영지로 가서 지휘관을 제거하고 도구들을 되찾아 주면 됩니다.



그리고 미션 보상으로 활 / 망치 / 방패 3가지중 한가지를 골라보라고 합니다. 어떤걸 고르던 마음대로 하세요. 어차피 초반에는 뭘쓰던 도긴개긴이라 활이나 방패가 가장 쓸만할 겁니다.


  ■ 메인 퀘스트 : 거짓 예언자 (13분 15초~)


- 메두나문을 찾아 처치하기



우선 아문신전 근처로 이동하세요. 거기서 세누(매)를 호출해 적들의 위치와 메두나문의 위치를 찾아야합니다. 황금색 포커스가 정확하게 좁은 원을 그릴때 위치를 찾게 되니 잘만 사용하면 무적 드론을 얻는것과 같으니 세누 사용법을 파악해두는게 좋습니다.



아문 신전 안쪽으로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거기 적이 한명 지키고 있는데 우선 암살로 제거하고 아래 있는 메두나문과 대결해 죽이게 되면 일년전 바예크에게 있었던 일에 대한 회상씬이 등장합니다.


- 산악 염소 무리가 있는 곳으로 케무를 데려가기 (19분 09초~)

- 산악 염소 우두머리의 생가죽을 찾아 확보하기 (19분 50초~)

- 케무와 아문 신전으로 이동하기 (21분 01초~)

- 할마 지점으로 케무를 데려가기 (22분 01초~)



자신의 아들인 케무를 데리고 산악 염소 무리가 있는 곳으로 데려가세요. 그리고 화살을 이용해 우두머리를 잡아 가죽을 획득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문신전 근처의 절벽으로 아들을 데려가서 뛰어내리는걸 가르쳐 주는데 하지못하는 케무



- 병사들과 대적하기 (24분 02초~)

그러다 갑자기 도와달라는 말에 아들을 먼저 보내고 적과 싸우게 됩니다. 하지만 적 대장이 해골이네요 랩차이가 많이나서 어쩔수 없이 잡히게되는 상황이니 힘빼지말고 그냥 쳐맞고 잡히세요.


- 가면 쓴 남자를 따라가기 (25분 02초~)



가면 쓴 남자를 따라 아문 신전 지하로 내려가면 보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걸 사용해 신전으로 들어갈수 있게 해라 안그러면 너의 아들을 죽이겠다 이런식으로 협박하는데 아들이 기지를 발휘해 적에게서 칼을 가져다 줍니다. 하지만 곧 들키고 마는데 적을 죽이려다 자신의 아들을 죽이게 됩니다. 왜 바예크가 이런일을 하고 있지? 왜 가면 쓴 우두머리들을 잡아 족치고 있는지 대충 가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수에 성공한 바예크 분노의 보주 내려치기... -_- 아문 신전에서 헤프제파의 집으로 돌아가 술을 마시고 아침이 되면 미션완료 입니다. 따오기 메두나문 제거 성공



  ■ 아문 스톤 서클 (31분 13초~)



이건 각 지역에 퍼져있는 일종의 별자리 찾기 미션입니다. 일종의 도전과제 같은건데 굳이 찾아다니며 할필요는 없어보이는데 모르죠 나중에 뭘줄지도 ㅎㅎ


  ■ 구역 활동 : 독수리 서식지 (34분 56초~)



이 미션의 방법은 적 우두머리를 제거하는 겁니다. 세누(매)를 호출해 우두머리 독수리를 찾고 가서 잡으면 됩니다. 하지만 새들은 날아다니기 때문에 근접공격 보다는 활 공격이 효과적이니 참고하세요.


  ■ 메인 퀘스트 : 아문께서 당신과 함께 하시길





헤프제파와 이야기하면 시와을 떠나겠냐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아직 할것이 남았다면 그곳에서 마저하고 떠나세요. 떠나도 다시 돌아올수 있으니 물음표 같은거 별신경 안쓰인다면 떠나면 됩니다. 정의 심판을 내리기 위해 다른 지역의 뱀이라는 자를 없애러 떠나게됩니다. 그리고 헤프제파는 아야(바예크의 아내)가 어디있는지도 알려줍니다. 나중에 미션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그 지역으로 이동하니까 딱히 신경쓰면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현실로 돌아와 레일라라는 고고학자? 암튼 그녀로 돌아옵니다. 애니머스 프로젝트와 앱스테르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대충 영상을 보시고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여기서 컴퓨터나 주변을 둘러보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 있으니 먼저 확인하세요. 면역 억제제를 찾았으면 애니머스에 접속해 다시 이집트로 여행을 떠나봅시다.


  ■ 보조 퀘스트 : 신전에서의 숨바꼭질


- 야무의 세크메트 신전에서 메네헤트 신관 만나기 (45분 42초~)

시와를 떠나면 랩 12짜리 미션 10짜리 미션 이런게 뜨는데 우선 야무의 세크메트 신전으로 가서 보조 퀘스트를 하십시오. 그래야 랩을 올릴수 있거든요. 랩이 얼마나 중요하냐 하면 2, 3랩 차이가 나면 암살이 전혀 먹히지 않습니다. 거기다 해골뜨면 근접 전투는 어림도 없어요 할수는 있을지 몰라도 시간낭비 입니다.


- 메네헤트와 대화하여 신전 구경 시작하기

- 메네헤트를 따라 신전으로 들어가기 (47분 01초~)

메네헤트를 따라 신전을 구경하고 신전안으로 들어가면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아이들이 몰려와 장난을 치는데요. 여기서 숨바꼭질이 시작됩니다.


- 메네헤트의 아이들을 찾기 (48분 17초~)



아이들은 여기저기에 숨어 있고 그 아이들을 모두 찾아내는게 이번 미션의 목표입니다. 모두 4명의 아이들인데 쉽게 찾는 방법은 세누(매)를 날려서 위치를 추적하면 됩니다.



  ■ 보조 퀘스트 : 공물의 이면


- 야무 시장에서 상인들 만나기 (51분 50초~)

- 밤에 외곽에서 상인과 대화하기 (52분 54초~)



시장으로가서 상인들을 만나면 그중에 공물에 대해 알고 있는 상인을 만날수 있습니다. 그러면 마을 외곽에서 밤에 만나자고 하는데요. 일단 그곳으로 이동해 밤이 될때까지 기다립시다 명상을 할수 있으면 밤낮을 금방 바꿀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완전 위쳐네)


- 도적들 처치하기 (54분 22초~)



알고보니 상인도 한패였네요. 개객기 세명의 도적들을 상대하면됩니다. 이쯤되면 랩은 도긴개긴이니 다이다이 붙으시면 어렵지 않게 잡을수 있을꺼에요. 방패병은 후위를 잡던지 공격회피후 치는 형태로 싸우시면 됩니다. (전투는 아무리 해도 조큼 적응안되네요.)


- 의심스러운 상인과 대화하기 (55분 23초~)

그와 대화하면 이곳에서 남동쪽에 가짜 미라를 만드는 도적의 야영지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그곳으로 이동하세요.


- 도적 은신처 찾기 (56분 01초~)

- 가짜 우상이 은닉된 단지 파괴하기 (57분 15초~)



도적 야영지에 도착하면 세누(매)를 호출해서 적의 위치를 파악한 후에 암살로 하나씩 제거하면됩니다. 그리고 각 단지들을 파괴하고 신전의 메네헤트와 대화하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양한 미션들을 할 수 있었느데요. 역시나 암살이 재미있긴 합니다. 전투같은 경우 적 고정이 강하지 않고 뷰도 어설퍼서 타격감이 그닥 없어보입니다. 좀 제대로 만들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