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4화



  ■ 뱀의 종말 (4초~)


- 목욕탕으로 이동하기

- 유도로스를 암살하기 (2분 13초~)



자 목욕탕으로 들어가면 유도로스가 어디있는지 부터 찾아야 하는데 경비병이 지키고 있는 개인 목욕실이 있습니다. 거기에 유도로스가 있는데 몰레 암살하려면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입구 좌, 우측에 사다리가 있습니다.



천정으로 올라가 유도로스가 있는 목욕실 천정에서 공중암살하세요. 그러면 영상씬이 등장합니다. 이때 주인공이 유도로스를 수장시키려고 하는데 되려 죽임을 당할뻔 합니다. 하지만 아야가 준 암살검 때문에 살아 납니다.




- 목욕탕 탈출하기 (4분 13초~)
유도로스를 죽이고나면 경비병들이 옵니다. 천정을 통해 목욕탕 입구로 나가면 쉽게 탈출 할수 있습니다. 나가면서 밖에 있는 화로의 불로 아까 유도로스를 죽일때 잘려나간 약지를 불로 지져 지혈을 합니다. 이게 약지가 없는 고대 암살단의 시작이 된거 같네요.




  ■ 메인 퀘스트 : 치안대원 겐나디오스 (5분 52초~)


- 겐나디오스를 찾아 암살하기 (21분 46초~)



이 미션은 아주 간단하지만 구역활동 아크라 주둔지와 겹칩니다. 그래서 적 대장들을 다죽이고 마지막에 겐나디오스를 죽이면 되는데 겐나디오스를 죽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불붙은 화살을 쏴서 항아리를 깨면 불에 태워죽일수 있습니다.



이겜 좀 웃긴건 근접 전투에서 항아리를 깨면 ㅆX... 불붙는데 원거리에서 일반활을 쏘면 불이 안붙는건 뭔 삐꾸같은 생각인건지 -_- 하다가 불에 몇번 죽었더니 짜증이 나더라구요.



겐나디오스가 왜 죽은 자의 땅으로 날 끌어들었나며 자신은 치안대장으로서의 일을 했을 뿐이라며 뭐라뭐라합니다. -_- 흥 내알바 아니고 내 아내를 죽이려 했으니 당연한거지 ㅎㅎ



  ■ 아야 (23분 25초~)


- 파네이온에서 아야와 대화하기



뱀미션과 겐나디오스 미션을 완료하면 아야에게 가면 이벤트 씬이 등장합니다. 약간 므흣? 아니죠 걍 흐리멍텅한 러브씬이 끝나면 현재로 돌아와 유적 발굴의 현장으로 돌아옵니다.



여기서 아야의 흔적을 따라 그의 미이라를 찾고 분석을 보내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애니머스로 들어가면 됩니다. 하룻밤을 지낸 아야와 복수를 끝냈다며 이야기하지만 그놈이 마지막이 아니라면 어쩌지라고 바예크는 반문을 던집니다. 그것에 대해 정확히 알아내기 위해 아폴로도로스와 만나보라는 아야




  ■ 메인 퀘스트 : 이집트의 메자이 (31분 59초~)


- 히포드름 근처에서 아폴로도로스의 연락책 찾기



히포드름 근처 경기장 앞에 가면 연락책을 만날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심성이 많은 분이라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며 말하고는 등대 근처에서 밤이 될 때까지 기다려 보라고 합니다.



- 카노포스의 등대에서 아폴로도로스와 대화하기 (32분 51초~)



등대 근처로 가서 낮이면 명상으로 밤으로 돌리면 아폴로도로스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때 상처 입은 동료를 대리고 강가로 들어오는 아폴로도로스를 볼수 있는데 믿을만한 사람인지 알기 위해서 다마스테스를 구하고 두루마리를 찾아오라고 합니다.



- 카노포스 항구에서 다마스테스를 찾아 구출하기 (35분 13초~)



바로 건너편에 다마스테스가 잡혀 있습니다. 암살로 하셔도 되고 제법 렙을 올리셨다면 닥돌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갇혀있는 다마스테스를 꺼내면 다른곳으로 이동합니다.



- 다마스테스를 안전하게 호위하기 (40분 31초~)

- 카노포스 호수에서 두루마리를 찾아 회수하기 (41분 37초~)

일정 거리를 도망가면 이야기를 하는데 두루마리에 대해서 물어보지만 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호수에 가라앉았다고 이야기합니다. 다시 배를 타고 나가서 물에 잠긴 배를 찾아 두루마리를 회수하면 됩니다.




- 아폴로도로스에게 두루마리 건네주기 (43분 03초~)

- 아폴로도로스와 그의 저택으로 가기 (43분 55초~)


두루마리를 가지고 아폴로도로스를 만나면 그정도면 믿을만 하다며 저택으로 이동하자고 합니다. 배를타고 강을 거슬러 오르다보면 저택이 있는곳에 도착합니다.



- 아폴로도로스를 따라가 클레오파트라를 만나기 (45분 34초~)



저택에 도착하면 그 전설의 클레오파트라를 만날수 있습니다. 여기서 뱀은 그저 껍데기에 불과한 조직이라며 이 거대한 조직은 고대 결사단이며 각 지역은 우두머리들이 지배하고 있다며 말을합니다. 이렇게 클레오파트라와 함꼐하게되는데요 이번편은 여기 까지입니다. 다음편은 고대 결사단을 제거하는 것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은 이제 시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