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3화



  ■ 보조 퀘스트 : 파멸의 여신


- 파무를 찾아 메네헤트에게 대려가기



메네헤트의 부탁으로 선술집에 취해 자고있는 메네헤트를 찾아 대려가야 합니다.


- 파무를 대신하는 것에 관해 대신관과 대화하기 (2분 35초~)



파무를 데려다 주지만 술에 쪄들어 있어 오늘의 전투 행사에 참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 파무를 대신해서 바예크가 그 행사에 대신 참여하는 것을 대신관에게 이야기 합시다.


- 전투장에 들어가 이스페트의 전사와 마주하기 (3분 28초~)



자 이제 파무를 대신해 이스페트의 전사와 전투를 해야 합니다. 이넘 강해요... ㅋㅋ 조작을 잘하시는 분이나 전투를 잘하시는 분은 한번에 잡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3, 4번인 계속 재시작해서 잡았네요 우선 첫번째 목표는 적의 피를 반으로 줄이는걸로 잡으세요. 그래야 재시작되더라도 일정량의 피가 깍인 적과 싸우게됩니다.


- 세크메트의 이름으로 이스페트 물리치기 (4분 30초~)



적과 전투에서 회피는 정면공격 일때는 측면으로 회피 휘두르는 횡 공격에는 뒤로 빠지는 회피를 하는게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가드 무시 큰 공격 한번에 작은공격을 하는 형태로 하시면 됩니다.



  ■ 보조 퀘스트 : 갈취 (8분 48초~)


- 사라진 남편 클라우디오스 찾기



- 클라우디오스를 위협하는 악어들 처치하기 (10분 26초~)

- 클라우디오스와 대화하면 안전한지 확인하기 (11분 52초~)

지금 있는곳에서 마레오티스 호수 건너편으로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호수 주변 돌위에 있는데 주변에 악어 때문에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두마리의 악어를 제거하고 헤엄쳐 가까이가서 대화를 걸면 따라오게 됩니다. 근데 자신이 결혼한 사실을 모르는군요 ㅎ



- 클라우디오스를 아내에게 데려가기 (12분 30초~)

클라우디오스를 아내라는 사람에게 데려가면 이제 기억을 해냅니다. 강제로 결혼을 당했고 순결세를 내라고 강요당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신종 갈취 법이었던겁니다. ㅎㅎ



- 도적들에게서 글라우디오스 보호하기 (14분 11초~)

- 클라우디오스와 대화하여 안전한지 확인하기 (14분 33초~)

그 여자와 한패인 도적들이 나타납니다. 그들을 모두 제거하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 보조 퀘스트 : 사자의 서 (14분 54초~)


- 사자의 서 찾기



이번 미션은 죽기전에 사자의 서를 찾고 싶다는 노인의 부탁을 들어주는 미션입니다. 그 사자의 서는 도적들이 빼앗아 갔고 그걸 되찾아달라고 하는데 도적들의 야영지는 조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적의 야영지로 가면 밤일때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주간일때 들어가면 도적들이 다 깨어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암살하기 힘들거든요. 꼭 밤으로 바꿔서 도적들이 자고 있을때 지하로 내려가 사자의 서를 찾아 빠져나오세요. 적을 모두 제거하지 않은경우 도적들이 쫓아옵니다. 그냥 뒤도 보지 말고 달리세요.


- 사자의 서를 노인에게 가져가기 (18분 23초~)



사자의 서를 들고 노인에게 가지만 노인은 이미 죽었다며 딸이 이야기합니다. 노인이 시신가 어디 있는지 알아낸 다음 그의 시신에 사자의 서를 놓아주면 미션완료.



  ■ 보조 퀘스트 : 생득권 (20분 40초~)


- 방부처리사와 시신에 관해 대화하기 (20분 47초~)

사자의 서를 가져다준 시신 방부처리장에서 그냥 방치된 시신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에 대해서 방부처리사에게 물어보면 이라스라는 딸만 혼자 살아 남고 한가족이 몰살당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딸이 한명씩 한명씩 옮겨오고 있다네요.


- 이리스의 가족 농장으로 가기 (21분 34초~)



- 농장에서 이리스 찾기 (22분 06초~)

- 이리스를 찾는 병사들 처치하기

- 이리스와 대화하기



농장에 도착하면 세누(매)를 호출해서 적들의 위치와 이리스의 위치를 알아내고 모든 적을 섬멸하세요. 잠입으로 암살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이리스는 마지막에 우물에서 찾아낼수 있습니다.


- 저택에서 정보를 찾아 입수하기 (24분 08초~)

- 소프로니오스를 찾아 암살하기 (25분 25초~)



이리스와 대화를 하면 병사들이 괴롭혀서 더이상 힘들다고 말하는데 바예크는 더이상 이리스를 괴롭히지 못하도록 막아보겠다고 말합니다. 농장에서 멀리떨어져 있지 않은 알렉산드리아로 가서 소프로니오스를 찾아 암살하세요. 2명의 일반병사와 1명의 창병이 지키고 있습니다. 무시때리고 소프로니오스를 암살하면 되는데.... 좀더 심플하게 하고 싶다면 병사들을 소프로니오스에게 떨어트려서 혼자 있을때 암살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메인 퀘스트 : 아야 (27분 08초~)


- 대도서관에서 아야 만나기



알렉산드리아로 이동했으면 이제 아야를 만나러 가보세요. 이유인즉 마레오티스 호수 쪽에서 제법 보조 퀘스트를 하셨다면 랩업이 어느정도 되셨을 겁니다. 그럼 메인 퀘스트를 할 수 있는 적정레벨에 도달하셨을테니까 바로 갑시다. 대도서관 안으로 들어가서 동상앞에서 상호작용을 하면 파노스가 나타나 아야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 파노스 따라가기 (28분 31초~)

- 우물 탐색하기 (29분 58초~)



그가 자신을 따라오라며 이동합니다. 우물에 도착하게되는데 위로 올라가 우물안으로 들어가면 아야가 있는 비밀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예크의 아내인 아야를 만나게됩니다. 그리고 그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이야기를 하지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씬을 참고하세요. 



여기서 바예크의 덥수룩한 머리와 수염을 깍게되고 이제까지 없었던 암살검을 얻게됩니다. 암살검이 있으니 편하긴 하더군요. ㅎ 애들이 안살아나나니까 그래도 랩제가 있다는건 똑같지만...



자 이제 메인 퀘스트인 뱀의 미션을 하러 가볼 차례인데요. 그전에 업그레이드할것들이 있으면 해두시고 렙이 좀 모자른다 싶으시면 보조 퀘스트를 해서 렙을 올리세요.



  ■ 뱀의 종말 (36분 22초~)


- 왕실 서기관 집무실 찾기

- 왕실 서기관 집무실 조사하기 (39분 50초~)



우선 이번 미션은 두가지의 미션이 얽혀 있습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뱀의 종말이라는 메인 퀘스트를 먼저 완료해야합니다. 왕궁안에 들어가 서기관의 집무실에서 다양한 것들을 조사하면 잠긴 상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곳의 열쇠는 옆방의 천정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충 단서를 이야기 하자면 사다리가 있다는건 위에 뭔가를 올렸다 내렸다 한다는 것이니 위를 찾아보라는 단서를 준겁니다.




- 목욕탕으로 이동하기 (44분 18초~)



우선 이번미션은 여기까지 입니다. 목욕탕으로 이동하기 전에 이곳에 있는 모든 보물을 싹쓸이 하는데 시간을 다 쓰는 바람에 ㅎㅎ 다음편에서 배의 종말과 치안대원 켄나디오스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