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5화



  ■ 메인 퀘스트 : 풍뎅이의 독침


- 사이스의 양조장에서 하쿠프와 대화하기 (5초~)



사이스라는 곳의 양조장앞으로 가면 양조사 하쿠프를 만날수 있습니다. 그와 대화하면 집안으로 들어가는데 집안에서 보조 퀘스트 4개를 추가로 받을수 있으니 꼭 획득하고 가세요. 렙올리기 좋고 난이도가 조큼 있는 미션들입니다.



- 하쿠프의 집까지 따라가기 (50초~)

- 하쿠프 정보원의 탁자 둘러보기 (1분 40초~)



하쿠프 정보원의 집안에서 풍뎅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수 있으며, 안쪽 책상위에도 풍뎅이에 대한 이야기를 읽을수 있습니다. 소문이 진실이라는 사실도 말이죠.



- 밖에서 하쿠프 만나기

밖으로 나가면 하쿠프가 구파라는 노인이 이것에 대해 조사하다 혀가 잘릴때 까지 고문당했다고 합니다. -_- 나중에 보면 알겠지만 며느리, 할아버지 둘다 말을 못합니다. 혀가잘려서 그런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이 들더군요.


- 쿠파를 찾아 구출하기 (3분 30초~)

손자에게 물어보지만 피로스의 야영지로 가서 지금쯤 돌아오셨을꺼라는데 실제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잡혀 있을 확률이 높지요. 자 그럼 피로스의 야영지로 갑시다. 어려운건 없는데 횟불을 지피면 추가적인 적들이 나타납니다. 그러지 못하게 막으세요.




- 구파를 집까지 데려다주기 (9분 1초~)



갇혀있는 구파 노인을 구하고, 낙타나 말을 불러 뒷자리에 태우고 구파의 집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사이스에 있는 저택이 구파의 집입니다.) 구파 노인에게서 풍뎅이가 하이에나에게 보낸 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구체적인 정볼를 얻었으니 나중에 좀더 파고 들어가 봅시다. 현재는 랩이 안되니까 나중에요.



  ■ 보조 퀘스트 : 물에 서린 연기


- 사이스 항구에서 아모시스 찾기 (11분 39초~)



이제부터의 보조 미션은 아까 양조장에 받은 미션들입니다. 렙올리기도 좋고 구역 활동도 있는 미션들이라 제법 할만합니다. 그 첫번째 물에 서린 연기는 항구쪽에 아모시를 만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제스카 찾기 (12분 36초~)



아모시스를 만나면 제스카는 잡혀있지 않다고 합니다. 몰래 다른곳으로 빠져나갔는데 위험한 항로로 이동을 했다는군요 해안가를 따라 배를 타고 그녀를 뒤쫒아 갑시다. 일정지역을 이동하다보면 세누를 하라는 문구가 뜰꺼에요 거기서 세누(매)를 호출해 제스카의 위치를 파악하세요. 참고로 하마들 강해요 -_-



- 섬 근처의 하마들 처치하기 (15분 10초~)

- 제스카와 대화하기 (15분 37초~)



섬으로 가면 나무위에 그녀가 매달려 있고 하마들이 그 주위를 감싸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모든 하마들을 모두 제거하고 대왕(?) 하마까지 제거하면 제스카와 이야기를 나눌수 있습니다.


- 제스카 호위하기 (16분 10초~)

- 제스카를 따라 마을로 들어가기 (17분 55초~)



세페투에 대해 말하자 그녀가 세페투에 대해 뭘아냐고 화를 냅니다. 하쿠프와 나는 당신이 죽은줄 알았는데 탈출해 다행이라고 말하면, 물건들을 마을까지 옮겨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요. 어차피 해야하는 미션이니 도와줍시다. 배로 움직이는 동안 적들에게 공격을 당하기 때문에 백업을 잘해줘야 합니다.



- 세페투의 부하들 처치하기 (18분 24초~)



마을에 들어서면 모든 사람들을 죽이고 마을을 불에 태우고 있는걸 목격하게 됩니다. 마을에 있는 모든 병사들을 섬멸하세요. 암살도 좋고 전투도 좋습니다.



- 제스카와 대화하기 (21분 09초~)



모두 제거하면 제스카와 대화하세요. 그러면 세페투의 부하들이 다시 오기전에 생존자를 찾아 빠져나가자고합니다. 생존자를 찾아내는데 여기서 죽지 않고 살아 남은 세페투의 부하가 그녀를 공격합니다. 하지만 역으로 당하는 세페투의 부하...



- 펜투를 농장으로 데려가기 (23분 01초~)



유일한 생존자인 펜투를 데리고 농장으로 이동하세요. 농장에 도착하면 미션완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 보조 퀘스트 : 족제비


- 비둘기 탑으로 가기 (25분 05초~)

- 소란이 있던 장소 조사하기 (25분 30초~)




- 루아이를 펠리아스에게 데려가지 (26분 42초~)



이 미션은 어려운 미션이 아닙니다. 대충 언급하고만 넘어갈께요. 비둘기를 찾으로 루이아라는 아이를 보냈는데 돌아오지 않고 있다고 대신 비둘기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비둘기 탑으로 가면 심상치 않음을 느끼게 되지요 거기서 단서들을 찾아서 아래로 내려가면 루아이의 시체를 마차에서 발견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한거지요. 시체를 펠리아스라는 관리인에게 데려가세요.



- 무기장인 딥노스와 대화하기 (27분 40초~)

- 딥노스 처치하기 (28분 32초~)



발견한 휘장을 펠리아스에게 보여주면 무기장인의 것이란걸 알게됩니다. 그를 찾아가 캐묻다 보면 죽인걸 알게되지요 그리고 전투가 벌어집니다. 렙이 낮았다면 초큼 어려웠을수 있었지만 렙이 높은 관계로 힘들지 않게 제거했습니다. 직선공격과 횡공격만 잘피하면 됩니다.


- 펠리아스와 대화하기

딥노스 처치후 펠리아스와 대화하면 미션완료.



  ■ 보조 퀘스트 : 피에 굶주린 강


- 시신을 수레 근처로 운반하기 (20분 23초~)

- 농부와 대화하기 (34분 16초~)



이번 미션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연속된 미션이기 때문에 큼직한 것들만 설명할께요. 우선 강가에 버려진 시신을 수레 근처로 옮기면 되는데 그 주변에는 하마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마와 한판뜨고 시신짊어지고 수레 근처에 내려놓으면 됩니다. 그렇게 몇번 반복하면 끝.



- 협곡에 있는 도적 은신처를 수색하여 메케트레 구하기 (35분 01초~)

- 메케트레 보호하기 (38분 37초~)

- 메케트레와 대화하기 (39분 07초~)



이제 도적들을 처리해달라고 합니다. 도적들을 여기서 멀지 않은 계곡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인질도 한명 잡혀 있습니다. 모든 도적을 제거하고 그를 구해 내면 됩니다. 여기서 또 마을로 가야합니다. 도적단들이 마을로 습격을 나갔다고 하네요.



- 메케트레의 마을을 습격한 도적들 처치하기 (39분 56초~)

- 메케트레와 대화하기 (42분 40초~)



자 이제 마을로 돌아 갑시다. 그러면 여기저기 도적들과 싸우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도적들을 처치하세요. 모든 도적을 처치하고 나면 메케트레와 대화하면 미션완료.



  ■ 보조 퀘스트 : 이해관계 충돌


- 사이스의 상인들과 제르보스에 관해 대화하기 (43분 39초~)



우선 시장으로가면 밤일경우 명상으로 낮으로 시간을 돌리세요. 그러면 다양한 상인들과 대화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화를 하다보면 죽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


- 수상한 상인들 따라가기 (46분 36초~)



조사를 마치게 되면 밤이 되어야 상인들이 다른곳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다시 명상을 통해 밤으로 시간을 돌리세요. 그럼 3명의 상인 어디론가 이동을 합니다. 그들을 뒤쫒아가세요. 그럼 제르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페투의 부하가 아니라고 말을하자 제르보스는 왜 이렇게 숨어 있는지 말을 하게되는데 자신은 항구의 관리인이고 시민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는것이 세페투라고 이야기 합니다. 자신은 상인들이 물건을 숨겨올수 있도록 도왔는데 그것 때문에 이렇게 된거라고 말하네요.



- 배를 훔치거나 파괴하기 (50분 56초~)



우선 그 장부가 있는 배를 찾아 없애 버리거나 몰래 찾아달라고 합니다. 둘중 하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는 삽 메흐 창고라는 곳에 있는데 거기는 적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과 한판 붙으세요 암살도 괜찮긴한데 랩되시면 닥돌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배를 가져오다가 부딧쳐서 부숴져버렸네요... -_-



- 제르보스와 대화하기 (56분 21초~)



이제 부숴졌으니 어쩔수 없이 가서 대화해야 합니다. 썩기분은 좋지 않지만... 이대목에서 개객... 소리 나올뻔 ㅋㅋㅋ 이번미션은 여기까지 입니다. 큰 가닥의 미션들은 다음화에서 계속 될꺼고 랩을 올리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해야 하는 미션들이 많아서 좀 지겹네요. 위쳐 3할때는 뭔가 다양함이 느껴지는데 이상하게 오리진 지겹습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니 스토리 방식에서 장인정신 1도 안느껴지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