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미션공략 제06화



  ■ 메인 퀘스트 : 풍뎅이의 거짓말


- 레토폴리스에서 타하카와 대화하기 (4초~)



레토폴리스로 가서 타하카와 대화를 하면 좀있다 모래 바람이 불어 오기 시작합니다. 이 모래바람을 시작으로 적들의 공격이 시작되는데요 여기서 타하카를 도와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 타하카를 호위하기 (2분 2초~)



모래폭풍 속에서 타하카를 따라다니면서 적들을 물리치면 됩니다. 만약 난이도를 악몽으로 올리셨다면 조금 어려울수도 있는 미션입니다. 현재 미션 말고 이 후에 악몽난이도에 적레벨 맞추기로 게임을 진행했느데 쫄깃함이 생기면서 잼있어 지더군요 빡침은 덤이구요.




- 타하카를 따라가기 (7분 14초~)

- 은신처 내 모든 도적 처치하기 (8분 51초~)



타하카를 따라가면 사람들을 모아 도적의 은신처로 가서 모든 적을 처치하는 미션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모든 도적을 처치하면 이번 타하카의 거짓말 미션은 절반정도 온겁니다. 중요한건 타하카가 거짓말을 했다는 건데요. 실제로 타하카가 풍뎅이였던 겁니다.




가족 만찬에서 약에 당한 바예크 .... 정신을 잃고 모래속에 파묻히게 되는데요. 고대 이집트에서 이런식으로 사람많이 죽였죠 사막에 파묻으면 탈수로 죽으니까. (개미가 귀로 들어가 뇌를 파먹는 고문도 있으니 -_-;;;)



- 모래에서 벗어나기 (14분 17초~)



여기서 우선 말을 부르세요. 그럼 말이 달려오다 중간에 멈추는데 세누(매)매가 말의 엉덩이를 할퀴어서 바예크가 있는 곳으로 달리게 합니다. 말의 줄을 잡고 모랫속에서 빠져나올수 있습니다.



- 장비를 찾아 회수하기 (15분 38초~)



가까운곳 적 주둔지에 바예크의 장비가 있습니다. 몰래 들어가 장비들을 챙기고 거기 있는 적들은 굳이 건드리지 않아도 되지만 구역활동을 위해서라면 다 처치하고 타하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세요.



- "풍뎅이" 암살하기 (20분 28초~)



자 이제 풍뎅이가 있는 곳으로 가서 그를 암살합시다 암살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타하카가 있는 곳 위에서 아래 짚더미에 도약해서 숨어 있다가 뒤로가서 몰래 암살하면 끝입니다. 다른 적들 건드릴 필요도 없어요.



타하카의 가족들이 와서 복수할꺼라고 죽여버릴꺼라고 아들이 그러는데 진실을 알려주면서 그가 이모든일의 주범이라고 말하고 당신의 아버지를 고문했던 사람이 바로 타하카라고 말해줍니다. 충격받는 아내...




  ■ 메인 퀘스트 : 폼페이우스 마그누스 (아야 미션)


- 에게 해 연안으로 이동하기 (30분 24초~)

- 프톨레마이오스의 함대 침몰시키기 (32분 04초~)



풍뎅이 미션을 완료하면 바로 아야로 화면이 전환됩니다. 그녀는 클레오파트라의 명령으로 배에 보물을 싣고 폼페이우스를 만나러가는데요. 가는 길에 적들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배공격법을 배우시고 적을 공격하세요. 방어도 할수 있고, 공격도 할수 있습니다.



- 에게 해 연안에서 위대한 폼페이우스를 만나기 (34분 32초~)

- 폼페이우스가 탄 옥타립 보호하기 (36분 53초~)



폼페이우스를 만나러 가면 다시 적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폼페이우스가 탄 배를 공격하는데 그 배가 침몰되기 전에 적들의 배를 침몰시켜 지켜내야 합니다.



옥타립을 보호하면 폼페이우스와 만날수 있습니다. 자신이 로마를 장악했으니 클레오파트라가 나와 동맹을 맺으려 하는건가 하며 비아냥 거리긴 하는데 그만큼 힘을 가진 로마이니 동맹을 필수사항 입니다.



  ■ 메인 퀘스트 : 하이에나


- 기자로 이동하기 (40분 57초~)

- 기자 시장에서 아폴로도로스의 연락책과 대화하기 (41분 07초~)



시장으로 가면 연락책과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넘 뭔가 다른걸 원하는데요 우선 해줍시다. 자기 말을 찾아달라고 했지만 사실은 자기 말이 아니었던거지요 도둑질을 시킨거였네요.



- 메레드의 말을 찾아 시장으로 데려가기 (43분 12초~)



여기서 메레드의 동료들과 같이 고갈된 채석장 은신처로 이동합니다. 같이 싸울수 있으니 최대한 이용하세요. 저는 위로 올라가 잠입으로 했다가 중간에 들켜서 전투로 바꾸었습니다. 적들이 꽤 많고, 랩차이가 많이 나면 싸우기 힘들수 있으니 랩을 좀 올리고 가기를 권장해요.




메레드에게 말을 가져다 주지만 또 뭔가 원하는 것처럼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바예크도 바보가 아닌이상 해주지 않죠. 그냥 가려고하는 바예크에게 그재서야 하이에나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전부 메인 퀘스트에 대한 내용인데 이제 서브미션은 앵간하면 짜를려구요. 시간낭비입니다. 해보시면 알겠지만 알맹이 없는 미션들이 대부분이라 스토리만 하고 싶다면 메인미션으로 ㄱㄱ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