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프레이 2017

프레이 2017 - 미션공략 제02화


 

 


  ■ 핵심 임무 : 전망 좋은 집


- 영상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1분 36초~)



모건의 사무실로 들어가 컴퓨터를 확인해 영상 기록을 확인하세요. 여기서 영상을 보다 중간에 알렉스 유가 방해를 합니다. 더이상 영상을 보지 못하게 되는거죠 그 영상을 플레이 하기 위해 다른곳으로 이동해야합니다.




   ■ 핵심 임무 : 칠흙 같은 우주 너머로


- 칼비노 박사의 작업장에 진입하십시오 (5분 5초~)



칼비노 박사의 작업장으로 가려면 [화상 회의실]을 지나 [기재 연구동]으로 가야합니다. 중간에 다른곳에서 얻을수 있는것들이 있다면 충분히 얻어가세요 여기서부터 팬텀이 많이 나옵니다.



[기재연구동]은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직진하면 [조립 공정부]가 나옵니다. 거기서 [기재 연구동] 차폐장치를 오픈하고 밖으로 나가서 박사를 찾아 출입카드를 업으면 됩니다. 중요한건 이곳 [기재 연구동은] 다양한 것을 얻을수 있는데 그런곳중에 하나가 탄도학 연구실입니다. 거기 불때문에 다가가지 못하는 시체가 있는데 그 시체의 경우 글루건으로 불을 막고 출입카드를 얻으면 들어 갈수 있습니다.



(41분 30초~) 우선 지금은 밖으로 나가지 못합니다. 무중력 추진 장치가 없기 때문인데요 무중력 추진 장치를 찾아 내던지 만들어야 합니다. 아마 만드는게 쉬울꺼에요 조립 공정부의 적들을 모드 제거하고 나면 글루건을 이용해 위로 올라갈수 있도록 만들고 위를 찾아보면 무중력 추진장치 설계도와 그걸 만들수 있는 기기들이 있습니다. 재료가 없으면 옆에 변환기로 재료를 만드세요.


(42분 55초~) 탈로스 1 외부로 나가면 아까 봤던 칼비노 박사의 작업장으로 가야합니다. 바로 위쪽에 있으니 곧바로 이동하세요 여기서 칼비노 박사의 시체와 음성기록 그리고 잘안보이겠지만 출입카드가 있습니다. (출입카드 시체 아랫쪽에 있으니 잘 찾으세요)


★ 아주 중요한 팁!

이곳에서 고장난 전기 배선함을 고치면 들어갈수 없었던 곳으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면 Q 광선 방출기을 얻을수 있는데 그걸 얻지 못하면 후반부에서 꽤나 힘들수 있습니다. 뒤로 갈수록 똑같은 넘이라도 방어력, 체력, 공격력이 달라요 그래서 한방에 죽여줄수 있는 그런 것들이 필요한데 샷건으로는 힘듭니다. 꼭 Q 광선 방출기를 얻으세요.



수리 스킬 2단계를 찍는다 > 칼비노 박사가 있는곳의 망가진 제어반을 고친다. > 칼비노 박사의 시체가 보이던 이층 으로 간다. > 아까가지 못한 광자 및 파장 연구소 > 안으로 들어가면 컴퓨터가 있고 Q 광선 방출기을 얻을수 있음




- 루킹 글래스 서버 (48분 26초~)



박사의 방으로 들어가 아까 알렉스 유가 막은 루킹 글래스 서버를 복구시킵니다. 서버를 복구시키기 전에 우선 전력을 복구 해야 하는데 잘안보이는 구석에 짱박아놨습니다. 전원을 켜서 루킹 글래스 서버를 복구하세요. 거기서 볼수 있는 영상을 보고 다시 모건의 사무실로 이동하세요.


- 영상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하세요 (55분 18초~)



모건유의 사무실로 돌아와 아까 보던 영상을 재생시키면 끝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뉴어리라는 인공지능 로봇이 나오는데요 이건 모건유가 만든 로봇입니다.



  ■ 핵심 임무 : 제뉴어리와의 대화

 

- 재뉴어리와 대화해 더 많은 정보를 알아내십시오 (56분 34초~)



재뉴어리와 대화하여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그리고 덤으로 신경이식장치와 출입카드를 얻으시구요 이번화는 여기까지 입니다. 생각보다 짧은데 다양한곳을 들르느라 삽질많이 했네요. 다음화는 이제 재뉴어리와 함께 다른곳으로 이동하는 공략을 하게 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