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프레이 2017

프레이 2017 - 미션공략 제04화


 

 


  ■ 핵심 임무 : 우회로


우선 G.U.T.S에서 우주유영을 통해 수목원으로 바로 갈수 있지만 저는 함선 대합실로 갔습니다. -_- 그냥 이런저런거 하다보니 이쪽으로 먼저 오게 되었는데 아마 안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난이도가 높으면 득보다는 실이 많은곳이 함선 대합실이었네요.


- 수목원에 진입하십시오 (30분 41초~)



이제 원래 가야했던 [수목원] 게이트로 향해 안으로 들어가면 [수목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게이트들어 간 곳에서 위로 올라가면 보안문 사이로 거대한 유기체가 보이는데 저게 바로 나이트메어라는 유기체 입니다. 난이도를 높이 선택했다 그런데 만났다 앵간하면 붙지 않는게 좋구요. 제한시간동안 숨어 있는게 좋습니다.


지금 보이는곳이 이곳 수목원의 변환, 제작 구역입니다. 필요한게 있으면 다시 돌아와야 하니 맵을 외워두세요. 자 밖으로 나가려면 개구멍을 통해 화단으로 나가게 되는데 여기서 보조 미션을 받게 됩니다. 솔직히 하기 싫은게 보조 미션이라 안했는데 나중에 필요한것들도 있으니 보조미션 한두개 쯤은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보상도 있구요.


- 내부 저장고로 향하십시오 (54분 43초~)



수목원에서 내부 저장고로 향하면 게이트가 목소리로 잠겨있습니다. 해당 게이트는 데니얼이라는 승무원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그의 목소리를 모으려면 승무원 구역으로 가야합니다.


☆래니 구출 작전

- 텔레패스 제거하십시오

- 래니와 대화하십시오

- AR01 보관함을 개방하여 자동 포탑을 회수하십시오 (55분 36초~)



제가 중간에 삽질을 하두 많이 해서 글쓸게 거의 없네요 하지만 하나 필수적으로 해주면 좋은 것이 화원에 갇힌 레니를 구출하는 겁니다. 레니를 구출하게 되면 AR01 저장고의 암호를 얻게 됩니다.



여기서 탄약을 약간 수급할수 있으니 해주시면 좋습니다. 나중을 위해서라도... 그리고 화원안에 있는 수압조절기를 꼭 챙기세요. 나중에 부가미션 : 주방장의 부탁을 하는데 필요한 물품입니다.



   ■ 핵심 임무 : 목소리를 모아서


- 음성 견본을 찾아내십시오 (1시간 1분 30초~)



데니얼의 목소리를 얻으려면 승무원 구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승무원 구역에는 텔레패스가 2마리나 있구요. 승무원들을 조정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정신지배를 당하고 있는 승무원들을 구하려면 제압용 전기충격기를 사용해서 기절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