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게임정보] 위쳐 3 와일드 헌트 - 백색 과수원 지도, 미션, 도면

안녕하세요. 정말 오랬만에 게임에 공략? 아니 정보를 올리는 것 같네요. 요즘 다시 시작하게된 위쳐 3 차세대 버전의 정보를 드리고자합니다. 먼저 위쳐 3의 차세대 버전에는 한글음성이 지원되어 10,000%의 몰입감을 선보입니다. 제가 3회차 까지 할때 지루해서 영어, 일어 이렇게 바꿔가며 게임을 했었거든요. 이번에 4회차 인데 한국어 음성 지원에 다시한번 새로운 게임을 한다는 느낌을 받으며 하고 있습니다. 대가리 깨져도 죽음의 행군 난이도로 하고 있구요.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었지만 아직 패치가 조금더 필요한 부분들이 있네요.

 

각설하고 백색과수원에서 시작되는 메인, 서브 미션과 도면, 보물 위치를 이미지로 만들어 올렸습니다. 전부다 표시한 건 아니구요. ?가 많아서 하고 싶겠지만 여기서 다하면 질려서 뒤로 못갑니다. 적당한 것만 찾고 바로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다시 돌아올 수 있으니 걱정마시고 랩 3~4정도 만들면 예니퍼를 찾으러 가세요.

 

- 서브 미션 : 수정 두개골 / 깔끔한 프라이팬 / 우물의 악령 / 소중한 화물

- 보물 사냥 : 탈영병의 금 / 더러운 자금 / 테메리아의 고가품

- 교단 도면 : 바이퍼 교단 은검 / 강철검

 

이거 진짜 짜잘한 팁인데 내가 제작한 포션, 폭탄이 없다. 근데 연금술에서는 제작이 안되 어떻게 채워요? 하시는 분들 있을 겁니다. 이거 한번 연금술 하면 명상으로 저절로 채워집니다. 명상은 필수요소이니 꼭 알아두세요.

 

부타네코 비밀번호 : nbutaneko

WC01.7z
0.75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