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위쳐 3

위쳐 3 블러드 앤 와인 - 미션공략 제13화 (엔딩 II)



■ 엔딩 2 시아나가 죽었을 경우


★ 선택지 1-2 : 추가조건 미션을 하지 않아 시아나를 죽이는 방향

- 추가조건 : 부싯돌 파는 소녀와 대화하자 (3분 53초~)

추가조건인 부싯돌 파는 소녀와 대화해서 빨간 리본을 얻지 못했을 경우 디틀라프에게 시아나가 죽임을 당합니다. 그렇게 해서 진행되는 엔딩 2입니다. 그리고 디틀라프와 싸우지 않고 보내주면 바로 감옥에서 가게되고 디틀라프와 싸우게되서 이겨도 감옥에서 시작됩니다. 말이 좀 바뀔뿐 크게 달라진건 없습니다.


예를들어 이런거죠 시아나가 죽게되었지만 야수를 죽였으니 어떻게 될지모르지 이런식으로 대화에 디틀라프를 죽였다 살렸다가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거나 합니다. 이쪽으로 가면 무조건 무능함으로 낙인찍히게됩니다.


감옥안에서 미션은 굳이 설며하지 않을께요 이벤트성 미션이라 이겨도 그만 져도 그만입니다. 중요한건 데미안에게 불려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나중에 단델리온이 나타나 게롤트를 구해준다느거죠 ... 아 저인간 써먹을때가 가끔있단말이죠 ㅋㅋㅋ


그리고 전편에서 봤던 다섯번째 목표 단서찾기가 진행됩니다. 이건 어떤 선택을 하든 어떤 미션을 하든 진행되는것 같네요. 그렇게 자신이 목표였다는것을 안나헨리에타에게 말해줘도 저...XX 오히려 성질냅니다. 뭐 그도 그럴것이 사랑하는? 언니가 죽었으니 그렇겠죠.


그리고 마지막 레지스와 묘지에서 술한잔 여기는 딱하나 달라지는게 있습니다. 아까 테샴 무나에서 디틀라프와 싸우지 않고 보내주면 여기서 레지스가 다른 뱀파이어에게 공격당하는 이벤트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저 대화하다가 엔딩으로 끝나는거죠.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세요 미션내용은 거의 빼고 씬으로 붙여서 만든거라 보는데 어려움이 없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