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0 : 사이코 미션 동양식 정원조사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오늘부터 데드라이징 공략을 하려고 하는데 ... 생각보다 조금 꼬여있어서 스토리, 사이드 미션이 이런게 꼬인게 아니라 공략을 하려면 처음부터 해야 하거나 하는데 데드라이징은 중첩이 된다는 겁니다. 그래서 무기나 레벨이 ... 어쩔수 없이 만랩인 상태일껀데요 처음부터 다시하기에는 정말 ... 엄청난 스트레스라 그냥 그대로 진행하고 제가 처음에 했던 공략법은 글로 설명할 꺼에요.


우선 처음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무기에 따라 공략이 쉬울수 있고 미션 진행하기 이전에 어느정도 레벨을 올릴 것을 권장합니다. 피가 어느정도 되어야 어느정도 공략하는데 쉽게 진행할 수 있으니가 미션하러 가기전에 길거리에 널리고 널린 좀비를 때려잡으시길 권해요.


어떤무기를 들던 보스들은 한방에 몇방에 죽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지금 위의 동영상의 경우 저의 레벨이 50이고 무기또한 초강력 데미지 거기다 스킬에 원거리 스킬 50레벨 제한까지 풀려서 관통샷이 들어가서 쉽게 죽였지만 실제로는 회피와 타격의 연속입니다.


적은 스모그를 뿌리고 도망치거나 저에게 연속적인 근거리 타격을 입히거든요 타이밍은 몇번 데미지를 입으면 알 수 있습니다. 치고 빠지기를 잘해야 해요 그러면 7번정도의 회피와 공격으로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절대 스모그 뿌리고 도망갈때는 멀찍히 떨어져서 어디로 도망쳤는지 잘 보셔야 합니다.


여담으로 여기 들어가기전에 콤보 무기 제작설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에서 대각선 차이나 풍의 가게에 들어가면 제가 입은 중국식 옷과함께 무기설계도를 얻을 수 있는데 그무기가 스트리트 파이터(글러브)무기인데요 직격과 승룡권을 쓸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상당하기때문에 보스 잡기 무난하실 꺼에요.


그리고 보스 잡고 나면 청룡언월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ㅋ 꼭얻으세요 생각보다 좋은 무기입니다. 초반에는 무기 내구도가 낮아서 오래쓰진 못하지만 상당한 리치(공격거리)와 데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