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데드라이징 3

미션공략 - 챕터 1 : 격리소로 이동 + 갱보스



안녕하세요 '부타네코' 입니다. 챕터 1 격리소로 이동 + 갱보스 공략을 시작할께요 기본적으로 첫번째 챕터이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컨트롤이 살짝 병맛이 있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조준이 약간 병맛임 그런데 조준안하고 에임만 주변으로 맞춰놓고 그냥 쏘는면 오토에임이 됩니다. -_-;;


챕터1 : 격리소로 이동 + 갱보스 처리 공략



동영상은 일부러 스토리 부분 스킵합니다. 앞으로의 모든 공략도 스포가 될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딱 그 부분만 공략할께요 뉴스를보고 격리소로 이동합니다. 그전에 차량개조를 하고 난뒤에 바로 시작하는데요 얼추 고가 도로를 타고 옆마을의 격리소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이동은 지도, 지형이 익숙하지 않아 조금 헤멜수도 있지만 차고에서 나가자마자 왼쪽으로 가시면 바로 고가도로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직진만 하면되니까 쭈욱 이동하세요.


그리고 격리소 가까이 도착하고 나면 길이 막혀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차량에서 내려서 도보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도보이동으로 끝에 다다르면 철창에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갱보스를 처리하기전에 갱조무래기를 처리해야 하는데 오토바이를 타고 있습니다. 저는 랩이 높아서 그냥 처리했지만 실제로를 주변의 차량으로 박치기해서 죽이는게 가장 빠릅니다. 다처리하고나면 갱보스가 오토바이 + 불도저(개조차량)을 타고 등장하네요.


첫보스이니 첨에  피도 안깍이고 한번 치이면 피가 엄청나게 깍입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동영상에 보시는 것과 같이 다리기둥을 사이에 두고 치이지 않게 대치하면 되요 무조건 화염병을 사용하셔야 보스에게 카운터를 때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보시고 어느정도 감잡아서 하시면 금방 죽일 수 있으니 동영상을 꼭 보세요.








반응형